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면허는 일찌감치 땄지만, 운전할 엄두가 나지 않아 지갑에 고이 모셔두신 분들 많으시죠? 면허를 땄지만 운전을 하지 않아 '장롱면허'가 되어버린 내 운전면허증! 오늘은 장롱면허 탈출을 도와줄 초보운전자 필수템을 소개해드릴텐데요. 차선변경과 주차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은 꼭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 바른미러생활 1편 <엄마운전자 편>



아이의 학교와 학원 통학을 담당하는 어머님들에게 추천하는 '불스원 와이드미러'! 아파트 단지 골목골목 주·정차를 할때 갑자기 아이들이 튀어나오기도 하고, 자전거를 탄 아이들이 질주하기도 하는데요.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엄마운전자가 엄마운전자에게 추천하는 불스원 와이드미러입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거울에 비치는 사물에 왜곡이 없는 것은 물론, 시야가 넓어져 보이지 않던 곳까지 시원하게 보이니, 차량 뒷편에 사람이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 바른미러생활 2편 <경차운전자 편>



초보운전자가 가장 어려워하는 것이 바로 차선변경인데요. 초보운전자는 숙련된 운전자에 비해 운전 중 과도하게 긴장하게 됩니다. '사고라도 날까' 노심초사하는 마음으로 운전을 하다보면 자연스레 시야가 좁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이로 인해 옆 차선에서 오는 차량을 보지 못해 위험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하죠. 하지만 불스원 와이드미러만 있다면 확 넓어진 시야로 후방에서 달려오는 차량이 있는 지 쉽게 확인 할 수 있답니다. 




* 바른미러생활 3편 <화물차운전자 편>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일반 차량에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택배 배송 차량과 같이 일반 차량보다 시야가 더욱 좁은 화물차량에도 장착할 수 있는데요. 특히 화물차량의 경우 배송을 위해 좁은 골목을 지나거나, 주차된 차량이 즐비한 주택가를 운전해야 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일반 차량에 비해 몸통 길이가 길고 넓은 화물차량의 특징 때문에 방향을 돌리거나, 좁은 골목을 통과할 때 예기치 않은 사고가 일어나곤 하는데요.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좌, 우뿐 아니라 위, 아래로도 넓은 시야를 제공하기 때문에 보이지 않던 사물, 차량, 사람까지 확인할 수 있답니다.




차선변경과 주차가 서툰 모든 운전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와이드미러! 불스원 미러는 운전자가 순간적으로 볼 수 없었던 1초의 찰나에도 피사체를 잡아주어 차선변경 시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시야가 상하좌우로 넓어져 후방에 있는 장애물이나 사람, 주차선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주차 중 발생하는 사고 예방에 탁월합니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만 있다면 장롱면허 탈출이 정말 쉬워지겠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