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LPG자동차에 넣을 수 있는 불스원샷LPG가 있다고요?

2018. 5. 3. 10:27

LPG자동차에 넣을 수 있는 불스원샷LPG가 있다고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에서 특히 엔진은 자동차의 심장으로 불리면서 더욱 세심하게 신경 쓰는 부품 중에 하나이죠. 그래서 연료첨가제 불스원샷을 통해 엔진관리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전에는 불스원샷이 휘발유와 경유용으로만 출시되어 LPG 차량의 경우 사용할 수가 없었했는데요. 이제는 LPG 차량도 불스원샷을 주입할 수 있다는 사실!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하갰습니다.

 

 

일상 속에서 손쉽게 엔진관리 하는 방법으로 주유할 때 불스원샷을 주입하는 방법이 있죠, 불스원샷은 엔진 수명을 단축하는 요인인 엔진 때를 제거하는 엔진 세정제인데요.

 

 

불스원샷은 휘발유 및 경유의 유종의 따라 구분됩니다. 신차 관리를 위한 불스원샷 뉴카부터 70,000km 이상 주행한 차들이 주입하면 좋은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불스원샷은 휘발유와 경유 두 유종에 해당하는 제품만 있었기 때문에 LPG 차량의 경우 엔진 때 세정을 하기가 불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지난 해! 불스원샷 LPG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많은 분들이 그 효과를 체감 중에 있습니다!

 

 

실제로 LPG 차량을 운행하는 택시기사 분들을 대상으로 불스원샷 LPG를 체험하도록 한 결과 반응 및 만족도가 높았으며, 체험 이후에도 자발적으로 주행거리 3,000~5,000km마다 주입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기존의 불스원샷과 마찬가지로 불스원샷 4대 효과인 출력증강, 연비절감, 매연감소, 소음감소 등의 효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LPG는 반드시 전문가의 시공 및 전용 주입기를 통해 주입해야 하기 때문에 가까운 취급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LPG 차량도 불스원샷으로 관리하고 새 차처럼 쌩쌩 달려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