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차 에어컨 냄새 제거가 필요한 순간, 초간단 제거방법!

2018. 6. 2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도 뜨거워지는 여름철, 자동차에는 우리의 불쾌지수를 높이는 자동차 에어컨 냄새가 기승을 부립니다. 

꿉꿉하고 썩은 듯 정체를 알 수없는 자동차 냄새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냄새도 냄새이지만, 우리의 코와 입으로 들어오는 곰팡이들 때문에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는 더욱 시급합니다! 

여기, 단 10분이면 오늘의 고민을 해결해줄 에이스가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아볼까요?



햇볕이 따가울만큼 더웠던 주말, 뜨거운 자동차에 타자마자 서둘러 켜는 것은 바로 자동차 에어컨! 

땀을 식혀줄 시원한 바람을 기대했지만, 코를 찌르는 쾌쾌한 냄새가 우리를 먼저 반깁니다. 도대체 무엇때문에 에어컨 냄새가 점점 심해지는지... 내가 자동차 안에 있는 것인지, 먼지통에 있는 건지 헷갈릴 정도! 자동차 에어컨 냄새때문에 내 불쾌지수는 점점 올라갑니다. 화가 난다!




자동차 에어컨 냄새 제거를 위해 가장 기본적인 작업부터 시작해봅니다. 겨울 이후로 교체해주지 않아 먼지로 가득한 자동차 에어컨·히터 필터를 갈아주고, 그동안 신경쓰지 못한 자동차 실내 세차도 꼼꼼하게 진행해 줍니다. 향긋한 냄새만 남길 바라며 자동차 방향제까지 넣어주면 끝! 냄새의 원인으로 의심되는 용의자들을 모두 없앴습니다. 더이상 냄새나지 않겠죠? 




아니! 이게 무슨일이죠?! 자동차 에어컨을 다시 켜도 사라지지 않는 자동차 에어컨 냄새! 에어컨 냄새는 여전히 쿱쿱하고 참을 수가 없습니다. 운전하면서 잔기침도 더 많아진 것 같고... 아무래도 자동차 냄새의 원인은 자동차 에어컨 안 곰팡이 같습니다! 손이 잘 닿지 않아 쉽게 청소하기도 어려운데.. 좋은 방법 없을까요?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동차 에어컨 구석구석 깊은 곳까지! 

연기만으로 자동차 냄새 제거하는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 탈취 훈증캔'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 훈증캔의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뜯고! 붓고! 10분동안 탈취하면 끝! 정말 간단하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살라딘 탈취 훈증캔과 함께라면 자동차 냄새, 에어컨 냄새에서 벗어나 항상 건강하게 자동차 실내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냄새때문에 괴로워하시는 분들, 직접 경험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