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I엔진에 더욱 좋은 불스원샷 프리미엄 효과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의 대표 제품으로는 불스원샷이 있습니다. 불스원샷은 엔진 때 세정에 효과적이며 엔진 성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인데요. 다만 엔진이 눈에 보이지 않다 보니 운전자의 체감으로만 불스원샷 효과를 알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불스원과 소통하는 소비자 커뮤니티 '불스워너'는 불스원샷 효과를 어떻게 느끼고 있을까요?

 

 

불스워너란 불스원과 꾸준한 소통과 조언과 피드백을 아까지 않는 소비자 커뮤니티를 말합니다. 불스워너이자 블로거 노마지지님의 후기를 들어볼까요?

노마지지님은 GDI 엔진의 휘발유 차량 유저로, 실린더 헤드와 연료노즐에 카본이 생성되는 것은 막을 수가 없기 때문에 불스원샷으로 주기적으로 관리한다고 합니다. 흔히들 디젤 차량에 불스원샷을 사용하면 짧은 기간 안에도 불스원샷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고 하지만, 휘발유 차량을 보유하고 하고 있는 노마지지님의  경우 약 6개월 가량은 효과를 체감하기 어려웠다고 하는데요. 불스원샷을 주기적으로 주입한지 약 1년 정도가 되니 전반적인 연비가 대략 1km 정도 늘어난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불스원샷은 꾸준히 주입하고 지속적으로 엔진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노마지지님이 주입하신 불스원샷 프리미엄 제품의 경우 주행거리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나 세정력이 우수하여 GDI 엔진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주행거리 3,000~5,000km마다 불스원샷 프리미엄 주입하시고 새 차처럼 쌩쌩 달려보시는 것 어떨까요?

 

 

 

 

불스워너가 강력 추천한 두 번째 제품은 불스원 차량용 방향제 신제품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 입니다. 불스워너이자 블로거 신데렐라님은 마트에서 구입한 고등어가 트렁크에서 빠진 것을 모르고 내렸다고 합니다. 이렇게 더운 날 차 안에 혼자 남겨진 고등어는 냄새를 온 차 안에 퍼뜨리며 상해갔다고 하는데요. 급한 대로 환기를 시키고 그라스 통풍구 방향제 자몽&피오니 향을 꺼내어 설치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썩은 고등어 냄새와 방향제 냄새가 섞여서 더욱 이상하진 않을까 염려했지만 다행히 차 안 가득 향긋한 자몽향이 퍼졌고, 학원 끝나고 자동차에 올라타는 자녀도 '우와~ 향기 좋다'라는 말을 먼저하여 안도하셨다고 하네요.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는 상큼하고 기분 좋은 향으로 차량안을 꾸며 보시는것 어떨까요? 더운 여름 기분 좋은 향기로 시원해져 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