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자동차 냄새제거 및 자동차 환기에 대하여 옳은 것은?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낮 기온이 최고 39도를 웃도는 요즘. 실내에서는 에어컨 없이는 생활할 수 없는 상황이 왔습니다. 특히나 더운 여름철 도로 위에선 배기가스와 미세먼지들이 많이 모여 있어서 더욱 자동차 실내 환기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을 텐데요. 더운 여름철, 자동차에서 냄새가 난다면? 또는 자동차 환기가 필요하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동차 언어영역을 통해 여름철 자동차 냄새 제거 및 자동차 환기 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다음 중 여름철 자동차 냄새 제거 및 환기 방법으로 옳은 것은?

 

1. 차 안에 미세먼지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제거할 수 있어

2. 차에서 냄새가 난다면 에어컨 필터 교체를 언제 했는지 기억을 떠올려봐야 해

3. 살라딘 탈취 훈증캔으로 에어컨·히터 냄새를 제거할 수 있어

4. 크리스탈 코트를 사용해서 도장면에 코팅을 입혀줘야 해

 

 

 

1. 차 안에 미세먼지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제거할 수 있어 (정답)

그렇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차량용 공기청정기다. 이 에어테라피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통해 공기정화 및 항균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이다. 여름철에 날씨가 무덥기 때문에 창문을 열어 환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외부의 미세먼지가 내부로 들어올 위험도 높은데, 이때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활용하면 차 내부의 미세먼지를 걸러주고 쾌적한 내부 공기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다.

 

 

 

 

2. 차에서 냄새가 난다면 에어컨 필터 교체를 언제 했는지 기억을 떠올려봐야 해 (정답)

그렇다. 요즘은 날씨가 매우 덥기 때문에 에어컨 사용 빈도도 높아졌을 것이다. 만약 에어컨을 틀 때마다 퀴퀴한 냄새가 난다면 에어컨 필터를 언제 교체했는지 기억을 떠올려봐야 한다. 에어컨 필터는 약 6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것을 권장하는데,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봄, 가을에는 3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것도 추천한다. 그리고 요즘같이 에어컨 사용빈도가 높을 때는 더욱 세심하게 신경 써서 에어컨 필터 교체 주기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3. 살라딘 탈취 훈증캔으로 에어컨 히터 냄새를 제거할 수 있어 (정답)

그렇다. 에어컨을 틀었을 때 눅눅한 냄새가 난다면 에바크리너 안에 곰팡이가 생성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이때에는 자동차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살라딘 탈취 훈증캔을 사용하면 좋다. 살라딘 훈증캔은 연기로 하는 탈취제로서 에바크리너의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여 세균과 곰팡이로 인해 발생하는 악취를 제거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인체에 유해한 성분들을 배제하고 탈취력이 뛰어난 베이킹소다 성분을 적용하여 실내 냄새 제거에 더욱 효과적이다.

 

 

 

4. 크리스탈 코트를 사용해서 도장면에 코팅을 입혀줘야 해 (오답)

크리스탈 코트는 도장면에 코팅을 입혀 반짝반짝 셀프유리막 코팅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자동세차 후에 광택이 사라지는 현상을 만날 수 있는데 이 때 크리스탈 코트를 사용하면 광택을 되살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더욱 깊고 진한 광택효과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여름철 자동차 냄새 제거와는 상관이 없는 제품으로 오답!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