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자동차 실내세차, 플라스틱까지 관리하는 환상 케미!

2018. 8. 14. 07: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자가 가장 많이 숨 쉬고 생활하는 공간, 자동차 실내! 자동차 실내에는 각종 먼지와 눈에 보이지 않는 곰팡이, 세균들이 가득하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자동차 도장면 만큼 더욱 꼼꼼하게 청소해야 하는 부분이 자동차 실내세차인데요. 오늘은 자동차 실내를 반짝거리게 도와줄 자동차 실내세차용품 환상 케미파트너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직도 자동차 실내세차를 에어 건으로 먼지만 털어내고 물걸레로만 쓱쓱 닦아내고 있으신가요? 

청소 다했다! 라는 생각도 잠시, 광택이 사라진 대쉬보드와 신발 자국으로 가득한 시트 뒷편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오늘 케미파트너 불스원 레자왁스와 플라스틱 광택복원제는 놓치고 있던 광택과 남은 얼룩까지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만능 해결사입니다. 정전기 방지 기능에 재오염 방지는 물론! 사라진 광택까지 순식간에 찾아준다고 하니 놓칠 수 없는 자동차 세차용품중 하나겠죠?!

 



다양한 레자재질의 대쉬보드, 핸들, 시트, 도어 등은 사람의 손을 타다 보면 노화가 되거나 광택이 사라져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불스원 레자왁스와 함께라면 자동차 레자재질의 관리가 손쉬워집니다. 정전기 방지 기능으로 먼지가 쉽게 쌓이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손쉽게 뿌리고 닦아주기만 해도 본래의 자연스러운 광택까지 살려주니 실내 세차에서 빼놓을 수 없는 케미파트너 입니다!




SUV 차량에 플라스틱 소재 사용이 늘어나면서 재질 특성상, 기스에 약하고 자외선, 오존, 오염 등에 의해 변색이 되어 운전자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데요. 이럴 때, 플라스틱 전용 관리제품인 플라스틱 광택복원제를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특수 폴리머 코팅막 효과로 최장 3개월 광택이 지속되고 자동차의 내/외장 플라스틱의 광택&보호가 모두 가능해 가성비 높은 플라스틱 전용 제품으로 으뜸입니다.



불스원 레자왁스를 사용하기 전에는 기스를 유발할 수 있는 쓰레기나 큰 오염물들은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사용 전 용기를 충분히 흔든 후, 닦아줄 부분에 불스원 레자왁스를 뿌립니다. 부드러운 면이나 타월로 닦아내면 본래의 빛이 자연스럽게 살아납니다. 타이어에도 사용 가능한 레자왁스는 타이어 위에 뿌린 후 살짝 말려주면 타이어 광택까지 다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불스원 플라스틱 광택복원제와 함께라면 자동차 안팎의 플라스틱 내장재, 가니쉬 관리가 편리해집니다.

같이 동봉된 깨끗한 천에 적당량을 짜고 부드럽게 문지르면 끝! 혹시 변색이 되지 않을까? 걱정되신다면 눈에 띄지 않는 부분에 먼저 시공 후, 이상 없을 시 사용해주세요. 심하게 변색되거나 잘 지워지지 않을 경우, 2~3번 반복해서 작업해주면 잃어버린 광택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