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와이퍼 떨림 스트레스! 와이퍼 교체하고 싶은 순간

2018. 9. 18. 15:56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은 자동차 와이퍼 교체를 주로 언제 하시나요? 주행 중 갑작스런 와이퍼 소리나 떨림때문에 바꾸신 경험이 한 번씩 있을실텐데요. 이번엔 성능 좋은 와이퍼로 바꿔야겠다 생각하지만 막상 자동차 용품점이나 마트의 자동차 와이퍼 코너 앞에 서면 머리가 새하얗게 변합니다. 이런 순간 어떻게 해야할까요? 불스원이 지금 알려드립니다!




오랜만에 운치있게 비 오는 드라이브 하는 날. 평소와 다른 와이퍼의 이상한 증상을 발견했습니다. 자동차 와이퍼가 자동차 앞유리의 빗물을 잘 닦지 못하고 끽끽 거리는 소리와 함께 살짝의 떨림이 느껴졌는데요. 세차 한지도 얼마 안되서 이런 와이퍼의 증상이 낯설기만 합니다. 



자꾸만 거슬리는 자동차 와이퍼 소리와 떨림에 불안감은 점점 커져가고 굵어지는 빗줄기에 한시라도 빨리 와이퍼를 교체해야할 것 같습니다. 운치있던 비오는날 드라이브가 와이퍼 이상 증세때문에 불안감으로 가득한 드라이브로 바뀌고 말았습니다.




급하게 자동차 용품점을 들렸지만, 수많은 자동차용품과 와이퍼 종류들 사이에서 어떤 와이퍼를 찾아야할 지 고민이 됩니다. 나의 불안한 눈빛과 마음을 진정 시켜줄 성능 좋은 자동차 와이퍼 어디 없을까요? 와이퍼 셀프 교체 3년차에게도 아직도 와이퍼 선택은 고민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고르시나요?


그렇다면 지금 이 순간! 그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지금 이 순간 필요한 것은 바로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


매번 자동차 와이퍼를 교체할 때마다 어떤 와이퍼를 사용해야하나 머릿속이 복잡하시나요?

밀착력 GOOD! 고속안정성 GOOD! 불스원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와이퍼로 교체하시길 추천합니다. 국내 유일의 메탈 프레임 하이브리드로 장기간 사용해도 안정적인 무게감 덕분에 균일한 밀착력이 오래 유지됩니다. 또한 에어로 다이나믹 윙이 시속 180km 고속 주행시에도 빗길 시야를 깨끗하게! 선명하게!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메탈윙 하이브리드 발수 와이퍼 교체하는 방법

▶ 내 차에 맞는 와이퍼 찾으러 가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