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세차용품부터 광택복원까지, 셀프 차량관리 맛집 불스원! 6월 러브마이카 어워즈

2023. 6. 30. 11: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장마를 준비하면서 세차부터 차량관리까지 살펴보셨을 텐데요, 이번달에는 불스원 제품을 사용해 주신 분들이 어떻게 차량을 관리했고, 어떤 세차를 했는지 함께 살펴보시면서 장마철, 내 차량도 필요한 관리와 세차를 해보도록 해요!

 

 

 

 

흠집이 지워질까? 운전초보가 사용해 본 컴파운드 후기 - 효용님

효용님은 운전을 시작한 지 세 달 정도 된 운전 초보자인데, 병원을 방문하면서 아쉽게도 주차기둥과 차를 긁었다고 합니다. 아직 운전초보이기 때문에 정비소 가는 것이 부담스럽기도 하고, 컴파운드로 혼자 해볼 수 있다고 해서, 2 STEP 자동차흠집제거를 준비하셨습니다. 불스원 컴파운드 중 흠집제거&광택복원 2종은 굵은 흠집제거와 광택복원제 이렇게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처음 해보는데, 컴파운드 사용 방법이 쉬워서 생각보다 편했다고 합니다. 효용님이 사용했던 방법은 ①파손부위를 먼저 확인하고, ②물로 해당 부분을 씻겨준 후 ③마른 수건으로 닦아줍니다. 그 후 ④1차로 굵은 흠집제거 컴파운드를 사용하여 복원을 시키고, 그다음 ⑤광택복원제를 사용하여 마무리를 해주셨습니다.

 

 

그랬더니 짠! 이렇게나 깔끔하게! 복원이 잘 되었습니다. 컴파운드 사용 전과 후가 확실하게 비교가 되어, 정말 마법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초보자들도 집 앞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불스원의 컴파운드! 덕분에 차량이 쉽게 고쳐져서 다행입니다.

 

불스원 흠집제거&광택복원 컴파운드 2종은 튜브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장기간 보관이 가능합니다. 차체에 생긴 흠집이나 페인트자국, 녹 제거에 효과적이며 100g의 넉넉한 용량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스크레치가 났다면 효용님 처럼 셀프로 도전해 보세요!

 

 

 

 

 

#. 뿌리는 카샴푸 셀프 세차 방법 - 남의집귀한차님

차를 밖에 오랫동안 놔두면서, 황사와 꽃가루가 소복하게 차량에 쌓였는데, 얼마 전 내린 비로 인해 차량 외부 상태가 심각하게 안 좋으셨던 남의집귀한차님! 주말에도 비소식이 있어서, 한번 셀프세차가 필요하다 생각해 카샴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기존에는 항상 버킷에 물과 카샴푸를 희석하여 전통적인 방법으로 세차를 했는데, 얼마 전 지인이 선물로 준 불스원 크리스탈 카샴푸가 편하다고 해서 이번에는 크리스탈 카샴푸를 준비하셨습니다.

 

사용방법도 친절하게 설명 주셨는데요, 고압수로 차를 먼저 씻겨낸 후, 중형차 기준 약 40회를 분사해 차량에 골고루 뿌려줍니다. 이후 미트 또는 스펀지를 사용해 거품을 골고루 차량 표면에 묻혀주고, 거품세차가 끝나면 고압수를 이용해 차를 씻겨줍니다. 그리고 물기제거까지 끝!

 

 

뿌리는 스프레이 카샴푸를 처음 이용해 봤는데, 한 판을 기준으로 2~3번 뿌려주니 적당하게 사용이 되고, 양도 넉넉하며 가격도 낮은 비용이라 세정력, 간편함, 가격까지 셀프 세차로 만족해하셨습니다.

 

크리스탈 카샴푸는 코팅 보호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세정뿐만 아니라 도장면의 코팅을 보호하고 오염물을 도장면 손상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줍니다. 따로 희석이 없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고, 쉽게 가지고 다니면서 따로 희석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장마 전, 언제나 내 차는 깨끗하게! 그리고 코팅 보호까지 원한다면 크리스탈 카샴푸로 시원하게 세차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불스원 물 없이 간편 세차 후기 - 새싹공주님

새싹공주님도 비가 오기 전, 대비하기 위해 발수코팅제를 사려고 마트에 들르셨다 합니다. 근데 그곳에서 마음에 드는 딱 필요한 제품을 발견했는데, 바로 물 없이 간편 세차 입니다. 새싹공주님은 세차를 혼자서 잘 못하는 편이라, 쉽게 세차할 수 있는 물 없이 간편 세차 제품이 마음에 들어서 바로 준비하셨다고 합니다.

 

 

바로 세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준 다음, 차량 도장면에 뿌려줬습니다. 그리고 마른 타월로 닦아주니 이렇게 오염물질이 싹 닦이면서 차량이 깨끗해지는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뿌리고 닦아주는데 약 30분! 짧은 시간 내, 물 없이 세차를 완벽하게 끝내셨습니다.

 

 

세차를 하고 난 차량은 깨끗함을 넘어서 광 이나기 시작했고, 물 없이 간편 세차 용품은 새싹공주님처럼 세차를 싫어하거나 못하는 분들도, 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세차와 광택을 해결하는 차량용품으로 한번 세차 후 왁스, 광택, 코팅, 발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도장면, 휠, 유리 등 자동차 모든 부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소제약 없이 편안한 세차를 원하신다면, 물 없이 간편 세차! 세차용품을 통해 차량을 항상 깨끗하게 지켜주세요.

 

 

 

 

 

더루나왁스 최고의 발수력! - 찰떡밥님

자동세차는 하지 않고, 직접 손세차만을 하시는 찰떡밥님! 그렇기 때문에 세차용품에도 관심이 많으셨습니다.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불스원 루나틱 폴리시 디테일러 세차용품까지 찾아보셨는데요. 기존에 쓰던 제품들이 거의 다 써가고 있어서, 이번에 큰맘 먹고 루나틱 폴리시 7종세트를 구입하셨다 합니다.

 

낱개로 구입하는 것보다 세트 구매가 훨씬 더 저렴하기 때문에 세트로 선택하셨습니다. 특히 세트에는 버킷도 포함되어 있어서, 굉장히 매력적이라 합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물왁스는 거의 발수력이 없어서 불편했고, 슬릭감 하나만 좋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새롭게 구매한 루나틱 폴리시 세차용품 중에서도 더루나왁스를 사용하고서, 그동안 왁스를 열심히 발랐던 시간이 아깝게 느껴지셨습니다. 그만큼 루나틱 폴리시 더 루나 왁스의 시공 방법은 너무 쉬웠고, 발수 성능까지 만족하셨습니다.

 

루나틱폴리시 세차세트 7종 세트는

- 더 루나왁스

- 휠&타이어 크리너

- 컷 더 아이언

- 슈퍼 APC

- 체리핏 타이어 젤

- 체리핏 카샴푸

- 세차버킷

이렇게 7가지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존 구매 시보다 약 32%나 할인이 적용되며, 프리미엄 디테일링을 위한 최적의 세트이기도 합니다. 세차를 하자마자 밖으로 나가 발수력 테스트까지! 완벽하게 준비하신 찰떡밥님처럼, 여러분들도 셀프세차와 코팅을 통해 장마를 대비하고, 한 달 동안 안전하게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소비자와 함께한 6월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7월에도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