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친환경 제품이 대세! 환경을 생각하는 불스원 차량용품 BEST 4

2023. 7. 3.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주변 모든 생활용품부터, 식품, 자동차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친환경을 신경 쓰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정도로 친환경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최근에는 여러 자동차 브랜드에서 지속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동물 가죽을 사용하지 않는 레더 프리, 재활용 페트 패브릭, 어망, 친환경 재활용 플라스틱 등을 사용하면서 점점 비중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불스원도 마찬가지로 국내 대표 자동차 용품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환경 보호에 앞장서기 위해 제품들의 친환경 비율을 점차 늘리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불스원의 어떤 제품들이 친환경에 적용되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불스원샷 시리즈는 모두 친환경 용기로!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은 2011년 자동차 연료첨가제 부분에서 업계 최초로 녹색 기술 인증을 획득하며 이산화탄소 저감효과를 인정받았습니다. 운전자들이 불스원샷을 주기적으로 사용하기만 해도 차량에서 배출되는 배기가스를 저감 할 수 있으며, 올바른 분리배출을 통해서 환경보호를 동참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70000은 오래된 내 차를 예전처럼 강력한 엔진으로 복원시키기 위해, 엔진 때를 제거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엔진에 때가 끼게 된다면 연비 저하와 출력이 감소되며, 배기가스가 증가하면서 RPM이 불안정하게 됩니다. 때문에 엔진 때를 제거해 주는 불스원샷은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엔진 때 제거뿐만 아니라 마찰저감제 실린더 코팅, 옥탄가의 2 point 증가, GDI 부스터 첨가까지 다양한 효과를 한번 주입으로 누릴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불스원샷 패키지의 라벨을 깨끗하게 떼어내고 캡 실링지 등 올바르게 분리배출 하면서,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은 지난번 용기를 투명 플라스틱으로 변경한 적이 있는데요. 최근에는 재활용은 물론 플라스틱 생산량을 줄일 수 있는 PCR PET으로 교체했습니다.

 

PCR 플라스틱은 Post-Consumer Recycled의 약자로, 사용 후 버려진 플라스틱 중에서 PET 레진을 재생하여 다시 용기로 재생한 플라스틱입니다. 이 과정에서 탄소 발생과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라벨 역시, 쉽게 떼어낼 수 있도록 수분리성 접착식 라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된 분리배출을 하기 위해서는 스티커가 남아있으면 안 되는데요, 페트병에 붙은 일반적인 라벨은 흔적이 남아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수분리성 라벨은 알칼리성으로 물에 잘 녹아 쉽게 분리되는 특징이 있어, 라벨이 쉽게 제거됩니다. 불스원샷을 통해 내 차의 엔진도 관리하고 환경보호에도 동참해 보세요.

 

 

 

 

 

#2. 녹색인증!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 워셔

불스원 레인 OK 에탄올 그린워셔는 많은 운전자들이 사랑하는 제품입니다. 메탄올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를 사용하여 친환경 적이면서도 잘 닦이는 성능 좋은 워셔입니다. 

 

 

워셔에서 유일하게 환경부와 시민단체가 선정한 화학물질 저감 우수제품이기도 합니다. 화학물질 저감 우수제품은 안전기준적합확인신고를 받은 제품 중에서 기업이 자발적으로 유해물질을 법적 규제이상으로 낮추거나 유해성이 낮은 물질로 대체한 제품을 뜻합니다.

 

우리가 자동차를 운행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용품이 워셔인 만큼 환경을 생각한 좋은 제품 사용으로 함께 동참해 보세요.

 

 

 

 

 

#3. 친환경 패키지가 돋보이는,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

첫차 선물로 딱 좋은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는 최고급 향료로 재현한 자연의 향취를 선사합니다. 어느 공간에서도 자연의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의 향취를 구현했으며 유럽 TOP 향료 회사의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편안하면서도 기분 좋은 향을 나타냅니다. 자연의 느낌 그대로를 살린 만큼 디퓨저 패키지 역시 친환경을 신경 써서 제작되었습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자연의 향취를 선물하는 만큼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까지 담았는데요.

유해한 포장재를 줄이고,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불스원은, FSC 에코라벨 인증 종이와 SOY 잉크로 인쇄한 친환경 선물 패키지로 제작했습니다.

친환경 패키지 제품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활동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제품은 물론 환경보호에도 참여하는 마음으로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를 선물해 보세요!

 

 

 

 

 

#4. 계면활성제로 제조된 친환경 카샴푸!

차를 세정하는 카샴푸도 친환경 제품이 있습니다!

 

불스원은 자동차 디테일링 마니아에 최적화된 고성능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 폴리시를 론칭했습니다.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인 만큼, 기존 대비 더욱 뛰어난 성능과 함께 친환경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체리핏 카샴푸입니다.

 

체리핏 카샴푸는 오직 계면활성제로 제조된 고점도로 제작되어 친환경적인 세차 용품입니다. 초고농축 배합 기술을 통해 풍부한 거품 효과를 발휘하고, 깨끗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카샴푸인 만큼,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차를 세정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환경 영향을 줄이기 위해 검증된 소재와 성분을 위주로 사용했고, 차는 물론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만큼 더욱 건강한 세차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건강한 지구와, 앞으로의 미래를 생각한다면 여러분들도 함께 친환경 제품에 동참하여, 조금씩 바뀌어 나가는 세상을 만들어보도록 해요! 환경을 생각하는 여러분들의 멋진 모습을 응원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