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수요리뷰회] 불스원 차량용방향제 추천, 시그니처 풀 메탈 그라스 메이에르

2023. 8. 2.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걱정되었던 장마가 지나가고, 더운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저는 이때마다 자동차에서 가장 신경을 써주는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실내 냄새입니다. 장마철이 지나간 여름은 가장 차량 냄새가 예민해지는 때입니다.

 

장마철 습기가 많아 꿉꿉한 냄새가 올라오는 와중에, 장마가 끝나면 뜨거운 햇살로 인해 퀴퀴하고 텁텁한 냄새가 추가로 발생합니다. 그러다 보니 차량 실내에서 가장 냄새가 잘 나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차량 실내 냄새도 좋은 향기로 바꾸고, 디자인까지 예쁜 방향제를 갖고 싶었던 찰나 이번에 불스원에서 역대급 품격 있는 디자인의 풀 메탈 소재 신제품 방향제가 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그라스 메이에르 방향제의 예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향까지, 차량과 어떻게 어울리며 어떤 느낌인지 하나씩 확인해 보는 수요리뷰회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그라스 시그니처' 라인, 메이에르

첫 차를 구매했을 때는 방향제의 디자인보다 차량의 향기만 신경을 많이 썼었습니다. 방향제 디자인이야 차량 내부 중 보이지 않는 곳에 놓으면 되었고, 좋은 향만 잘 난다면 괜찮다 싶었었는데요. 방향제를 숨겨놓았더니 발향이 잘 안 될뿐더러 에어컨 송풍구가 밋밋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고급 차로 바뀌면서는 예쁜 방향제를 사용하고 싶고, 보여주고 싶었지만 고급 차량에 딱 알맞은 모던하면서 품격 있는 심플 디자인의 방향제가 많지 않았습니다. 향도 중요하지만, 방향제 디자인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쓰게 되고 차량과 잘 어울리는 방향제를 찾기 위해 정말 많이 알아보곤 했죠.

 

그런데 이번에 출시한 불스원 그라스 메이에르, 심상치 않습니다. 불스원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그라스 시그니처' 라인인 만큼 굉장히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추었습니다.

 

 

그라스 메이에르의 제품패키지는 친환경에 신경 쓰는 불스원 답게, 종이로 제작되었고 선물하기 좋은 고급패키지 입니다.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블랙&골드 디자인이며, 새 차를 뽑은 친구나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풀 메탈 디자인, 그라스 메이에르

그라스 메이에르 차량용 방향제는 풀 메탈 디자인입니다. 대부분 방향제는 저렴한 소재를 사용하면서 메탈릭 한 느낌을 강조하지만, 메이에르 방향제는 리얼 풀 메탈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품격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메탈 디자인을 사용하면 차량의 가치와 인상을 향상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메탈 디자인은 일반 플라스틱에 비해 내구성과 강도가 뛰어납니다. 때문에 차량 내에서도 긴 수명과 높은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어, 오랫동안 실내가 깨끗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비출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메탈 소재는 재활용이 가능해 친환경적인 부분까지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메이에르 차량용 방향제의 구성

그라스 메이에르는 두 가지 디자인과 향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① 블랙 하우징 - 아쿠아 디블루는 푸른 바다에서 부는 시원한 청량함 느낌을 가져다주고

② 그레이 하우징 - 피오니 부케는 화려한 작약의 매혹적인 관능미가 느껴지는 향취가 나타납니다.

 

 

방향제의 구성은 메탈 하우징 본품과 향 함침제 하나씩 구성되어 있으며, 클립은 차량에 따라 맞추어 사용할 수 있도록 길이가 다른 2개로 구성되었습니다. 메탈 하우징 본체와 클립은 자석 형태로 쉽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아름다운 그라스 메이에르의 디자인

보고만 있어도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풀메탈 그라스 메이에르 디자인은 빛이 비치는 각도에 따라 느낌이 달라집니다. 때문에 차량 내 설치를 하게 된다면 빛이 들어오는 방향에 따라 보는 느낌이 모두 달라져, 질리지 않고 매번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부드러운 느낌의 원형 모습과, 거친 느낌의 테두리가 어우러져 어떤 디자인의 차량에도 실내에 모두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옆에는 결합볼트가 있고, 분리하면 향기가 나는 함침제를 넣어 줄 수 있는 공간이 생깁니다.

 

 

클립은 롱과 숏 두 가지로 클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자석 방식이라 차량에 고정하거나 변형하기가 좋습니다.

 

 

 

 

차량용 방향제 조립 및 설치 방법

① 향 함침제는 팩 안에 들어있는데요. 비닐 팩을 뜯어 함침제를 꺼내줍니다.

 

 

② 분리한 메탈 하우징 본체에 향 함침제를 끼워줍니다. 본체 하판에 홈이 있어, 한번 끼워놓으면 잘 빠지지 않도록 고정이 됩니다.

 

 

③ 뚜껑을 닫은 후 결합볼트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주면 완벽하게 결합이 됩니다.

 

 

④ 그리고 차량에 맞는 원하는 클립을 자석처럼 붙여주면 됩니다. 자석이 강하기 때문에 잘 떨어지지 않으며 깔끔하게 장착하기가 좋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최적화! 그라스 메이에르

차량에 장착하는 순간,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올라갔습니다. 기존의 크롬 실내 디자인에, 메탈이 더해져 세련된 이미지가 돋보입니다.

 

 

운전석, 조수석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며, 샹그러운 향기의 발향까지 은은하게 퍼져서 차량용 방향제 하나만으로도 자동차의 이미지가 훨씬 바꿔주는 역할을 합니다.

 

 

 

 

유해 성분 無! 안전한 자동차 방향제

그라스 메이에르는 항 함량 100%로 느껴지는 깊은 향이 매력인데요, 향 이외의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아 본연의 향이 더 잘 느껴집니다. 최고급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고, 불스원의 전문 조향 기술이 합쳐져 고급스러운 향이 나타납니다.

 

게다가 유해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흔히 사용되는 환경호르몬 8종인 DEHP, BBP, DBP, DIBP, DEP, 폼알데하이드 메탄올, 글리옥살이 無첨가되었습니다.

 

 

그라스 메이에르는 향도 향이지만, 시각적인 만족감이 굉장히 큽니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사용하여 내부 분위기를 훨씬 올려주는데요. 누가 탑승하든 방향제 얘기를 한 번씩 할 정도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차량용 방향제는 차량 내부 공기의 상태를 개선하고 쾌적한 운전 경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라스 메이에르는 차량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높여주는 역할을 더해주고 있어요.

 

향부터 인테리어까지 차량 내부의 모습을 바꿔, 기존 차량의 특별함을 선사해 주는 그라스 메이에르 차량용 방향제. 풀 메탈 디자인으로 여러분의 차량 실내를 바꿔보세요. 기존과 다른 실내 경험을 만들어줍니다.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