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정리의 신! 트렁크 정리함부터 자동차 용품까지 깔끔한 수납함 사용법

2023. 10. 24.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항상 세차를 할 때마다 느끼지만 다른 사람의 차는 깨끗한데 내 차는 왜 항상 지저분할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주위에 운전하는 친구들의 차를 보면 항상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거나, 짐이 거의 없는가 하는 반면. 막상 내가 세차를 하려고 세차장에 가면, 내 차는 치울 것도 많고 정리할 것도 왜 이리 많은지 항상 의문입니다.

 

그래서 차를 깨끗하게 만들어주고 정리해 주는 자동차용품이 있는데요. 운전석부터 트렁크까지! 정리의 신이 될 수 있는 불스원 차량용품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굴러다니는 짐을 한 번에, 트렁크 정리함

차에서 가장 지저분한 특정 부분이 있다면 바로 트렁크입니다. 트렁크는 아무래도 사람이 타지 않는 곳이다 보니, 짐을 막무가내로 지저분하게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파티션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운전 습관에 따라 짐들이 움직여서 엉망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때문에 트렁크 정리함은 차량을 정리하기 위한 선택이 아닌 필수 자동차용품이기도 한데요. 여러 트렁크 정리함 중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짐이 많이 들어가는 트렁크 정리함을 선택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은 넉넉한 수납공간은 물론, 앞 옆 방향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수납공간, 그리고 간편한 설치와 고정이 가능한 밸크로까지, 모든 포인트를 다 잡은 트렁크 정리함입니다. 때문에 세차용품부터 자동차용품 그리고 보관할 수 있는 각종 차량 관련 용품 모두 수납이 가능하며, 캔버스 타입으로 어떤 차량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① 접이식 구조로 설치가 쉬운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

쉽게 장착이 가능한 접이식 구조로, 사용하지 않을 땐 보관이 편리하고 사용할 땐 누구나 간단하게 10초면 설치할 수 있는 접이식 구조입니다.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밸크로 구조로 외관부터 내관, 뚜껑까지 밸크로를 붙이면 조립이 완료됩니다.

 

특히 내부 파티션도 밸크로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큰 짐을 보관해야 한다면 하나의 공간으로 크게 사용이 가능하고, 나누어 사용이 필요하다면 내부 칸막이를 설치하여 양방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② 넓고 크게, 넉넉한 수납공간!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은 기존 제품의 라운드 처리된 부분을 지각으로 변경하여 훨씬 더 넓고 넉넉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세차용품부터, 불스원샷, 차량용품, 워셔액까지 엄청나게 많은 양의 수납이 가능합니다. 특히 제품 앞쪽과 양쪽 측면에 포켓 수납공간이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차량 용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포켓에는 세차 융이나, 타월, 디테일링 장비등을 보관하면 딱 알맞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포켓에 딱 들어가기 좋은 컴파운드타월이나 이지그립, 브러시 등을 넣어도 좋고, 유리세정제 같이 자주 사용하는 자동차 용품을 수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③ 고정부터 이동까지 좋은 편의성의 트렁크 정리함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의 바닥은 밸크로가 있어서, 트렁크 매트와 딱 고정되어 있습니다. 자동차가 급가속이나 급정거를 하더라도 움직이지 않고 트렁크 매트에 붙어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용품들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 정리함이 운전에 따라 움직이게 되면, 정리를 하였다 하더라도 정리함 내부에서도, 섞이거나 지저분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바닥에 잘 고정되어 있는 만큼 정리한 그대로를 유지해 주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스러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리함을 이동할 때도, 양 쪽 측면에 이동식 손잡이가 있기 때문에, 세차를 하거나 트렁크 정리함을 꺼낼 때 무거운 무게여도 쉽게 들 수 있습니다.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을 사용하기 직전과 사용한 모습, 차량 내부가 변화된 모습을 감상하세요.

 

웬만한 짐이 모두 다 들어가는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을 통해, 내 차량의 트렁크를 깔끔하게 정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카드와 현금, 그리고 안경까지 정리하는 선글라스 클립

자동차 용품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용품이 있다면 바로 선바이저 듀얼 선글라스 클립입니다. 가성비 NO.1으로 꼽을 수 있는 선글라스 클립은 안경뿐만 아니라, 카드, 주차권, 메모 등 다양한 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자주 손에 만지거나 사용하는 물건들은 대부분 눈에 잘 보이는 곳에 방치해 놓기 때문에 지저분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대시보드 위나, 차량 컵홀더, 조수석, 도어수납공간등 쌓아두게 되는데, 계속 쌓이다 보면 정리하기도 번거롭고 차량에 탑승 시 지저분하다는 느낌을 확 받게 됩니다.

 

 

선바이저 듀얼 선글라스 클립을 사용하면 차량에 지저분하게 놓을 수 있는 물건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한 번에 선글라스 2개를 거치하면서도 카드와 명함을 수납할 수 있고, 양방향 90도 회전이 가능해 원하는 위치로 고정하여 설치가 가능합니다.

 

때문에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나, 충전용 카드, 주차권 등을 클립에 수납하면서 사용하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클립 하나로 편의성과 차량 내부의 정리를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선바이저 듀얼 선글라스 클립! 

 

차량 내부에 소소한 물건들은 선글라스 클립으로 간단하게 정리하세요. 자동차 용품 중 최고의 가성비 꿀템입니다.😊

 

 

 

 

 

#3. USB 포트를 깔끔하게 정리해서 사용하는 멀티 소켓

자동차 용품을 사용하면서 지저분하게 느껴지는 건 물건뿐만이 아닙니다. 스마트폰이나 IT 기기를 사용하기 위해서 USB 선을 사용하다 보면 선이 엉키면서 자동차가 굉장히 지저분해 보입니다. 물건이 널브러져 있는 건 정리하기 쉽지만, 선이 엉켜있는 모습은 물건보다 훨씬 더 지저분한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그래서 선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 용품이 있다면 바로 4in1 3구 멀티 소켓입니다. 3구 소켓은 물론이고, 2개의 USB 포트로 QC 고속충전까지 지원하여 빠른 충전과 연결잭, 그리고 선 정리까지 쉽게 가능합니다.

 

 

기존에 스마트폰에 따라서 USB 선을 번갈아 가면서 끼웠다면, 이제는 다양한 소켓과 USB에 하나씩 모두 꼽으셔도 됩니다. 특히 소켓은 개별 전원 스위치가 있어서 필요한 만큼 사용하면 되고, 대기전력으로 인해 차량이 방전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USB는 독립포트를 사용해서 속도저하 없이 양쪽 모두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며, 차량 배터리 전압 측정까지 가능한 4in1 3구 멀티 소켓입니다.

 

 

기존에 다양한 기기로 인해 선이 지저분해졌다면, 4in1 3구 멀티 소켓으로 깔끔하게 정리해 보세요. 기존 포켓을 늘려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켓으로 선 정리도 훨씬 더 간단하고 쉽게!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성능까지 더해 독립 회로로 빠른 고속충전까지 느낄 수 있는 만능 아이템, IT 기기가 많다면 차량 내 필수 자동차 용품입니다.

 

 

 

 

 

음료와 음식물은 4in1 멀티 컵홀더로 정리

평소에 여행을 좋아한다면, 정리의 신답게 준비해야 할 자동차 용품은 바로 4in1 차량용 멀티 컵홀더입니다. 멀티 컵홀더는 일반 컵홀더와 다르게 4가지의 음료나 음식물을 컵홀더 한 칸에서 모두 정리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 용품입니다.

 

평소 물이나 커피를 달고 운전하시는 분이나, 휴게소에 자주 들러 간식을 꼭 사드시는 분들은 4in1 차량용 멀티 컵홀더를 한 번 사용해 본다면, 항상 소지하고 다니실 아이템이 되실 겁니다.

 

 

앞 좌석 컵홀더는 2칸이 기본으로 물은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친구와 커피 한잔씩만 더 놓아도 자리가 부족한데요. 최근 차량들이 이런 부족한 컵홀더 수납칸 때문에 도어에도 자리를 마련하는 등 최대한 수납공간을 늘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상 도어 컵홀더 자리에는 익숙지 않고 흘릴 수도 있기 때문에 잘 놓게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운데 컵홀더 센터자리에 4in1 차량용 멀티 컵홀더를 놓아 1개의 자리를 4개까지 확장하여 사용하면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마실 수 있는 물, 커피, 그리고 과자까지 알차게 채워 놓을 수 있어요.

 

지저분한 음료 자리를 깔끔하게 해결해 주는 정리의 신 자동차 용품이 바로 4in1 차량용 멀티 컵홀더입니다.

 

 

이렇게 2칸의 컵홀더 자리에 총 4개 이상을 놓을 수 있게 세팅할 수 있습니다.

 

 

4in1 차량용 멀티 컵홀더는 기본 음료를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게소 간식인 통감자나 떡볶이 등 다양한 음식까지도 놀 수 있는 홀더로 만들 수 있어요. 

 

흔들림도 걱정 없는 게, 본체 하단을 시계방향으로 돌려 순정컵홀더 사이즈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럼 차량 사이즈에 딱 알맞게 고정되어 단단하게 흔들림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자리가 부족할 때는 1개의 컵홀더로, 자리가 많이 필요할 때는 4개까지 확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4in1 차량용 멀티 컵홀더! 내 차의 센터를 깔끔하게 정리해 보세요.

 

 

정리의 신! 차량이 깔끔해지는 4개의 자동차 용품만 있어도 내 차의 실내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운전자부터 동승자까지 만족해하는 정리 자동차 용품을 사용해서, 더 깔끔해지고 깨끗해진 내차를 만들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