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2023 세차대전 현장 스케치 영상

2023. 12. 27. 13:00

 

2023 불스원 세차대전 현장 스케치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얼마 전 국내 최대 디테일링 페스티벌 '불스원 2023 세차대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불스원 2023 세차대전은 디테일링 매니아를 위해 개최한 세차 페스티벌로, 행사를 주최한 불스원은 루나틱 폴리시와 크리스탈 등 불스원 세차 브랜드의 최신 제품 전시를 비롯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했습니다. 

 

특히 불스원 세차용품 개발 연구진의 디테일링 강연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차량의 광택을 책임지는 왁스 세션부터 프리 워시 단계인 3PH 세션, 타이어 및 와이퍼 세션까지 참가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알찬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됐습니다. 

 

더불어 현장에 비치된 루나틱폴리시, 크리스탈 등 고성능 제품을 사용한 디테일링 콘테스트도 진행됐는데요. 공평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선물이 증정됐습니다.

 

행사 참가자들은 세차를 사랑하는 분들을 한자리에서 만나고 다양한 정보도 교류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 “날씨는 좀 쌀쌀했지만 디테일링 매니아들의 열정을 뜨겁게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등의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행사를 기획한 불스원 관계자는 이번 2023 세차대전은 남녀노소 누구나 세차에 관심 가질 수 있도록 국내 디테일링 문화 저변을 확대를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대한민국 세차대전이 올해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내년에 진행되는 2024 세차대전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