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겨울철 자동차 관리는 필수! 많이 사용한 12월 차량용품은?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

2023. 12. 29.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화이트크리스마스를 비롯해, 한겨울이 찾아오면서 눈이 많이 내렸습니다. 도로는 눈으로 덮이면서, 운전을 할 때마다 차량이 굉장히 지저분해지는데요. 이럴 때야 말로 차량관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차량관리를 꾸준히 해주면, 얼음과 눈으로 인해 시야 저하 현상을 방지할 수 있고, 도로상황에 따른 대응을 할 수 있으며, 안전운전을 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12월에는 다양한 운전자가 불스원 제품을 통해 차량을 어떻게 관리했는지, 러브마이카와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1. 올유모닝 TA 셀프세차에 사용한 버그 크리너 - 강민호 님

강원도 여행을 다녀와서 벌레 사체가 많이 쌓여있으신 강민호 님, 그릴부터 전면부를 보면 파브르 곤충기를 작성해도 될 만큼 수많은 벌레들을 부딪혔다고 하는데요. 벌레들을 깔끔하게 제거하기 위해서 버그크리너를 준비하셨다고 합니다.

 

 

불스원 버그크리너는 벌레자국제거에 아주 효율적이며, 단백질 분해효소가 기존보다 3배 증가하여 강력하게 세정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벌레 자국은 깔끔하게 제거하면서도 도장면을 보호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도장면에 벌레 사체를 방치할 경우 도장의 색상이나 표면 상태에 변화가 일어날 수 있는데요. 버그크리너를 사용해서 쉽게 예방할 수 있고, 벌레자국뿐만 아니라 새똥, 나무수액등 특수하게 잘 지워지지 않는 경우에 사용하면 아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게, 오염부위에 적당량을 분사한 뒤, 30초 후에 깨끗한 천을 이용해 닦아주면 끝입니다. 카샴푸와 함께 사용해 깔끔하게 제거해 주신 강민호 님! 차량관리를 통해 굉장히 만족스러워하셨는데요.

 

여러분도 장거리 운전 시 벌레 때문에 차량이 더러워진다면 버그크리너를 이용해 쉽게 제거해 보세요. 👍

 

 

 

 

 

#2. 불스원 크리스탈 하이브리드 고체 왁스 리뷰 - 현이님

헬스와 세차, 제대로 취미를 갖고 계신 현이님. 새벽에 유튜브에서 고체왁스 관련된 대회를 봤다가 1등을 한 제품을 발견해서 크리스탈 하이브리드 고체왁스를 구매했다고 합니다. 차량관리가 필요한 겨울에 고체왁스는 평소에도 사용해 본 적이 없었던 차,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직접 시공까지 해보셨습니다.

 

어플을 사용해서, 바닐라 향이 나는 왁스를 차량 도장면에 발라줍니다. 동글동글하게 원을 그리며 발라주면 왁스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팁이 있다면 도장면의 끝까지 바르지 않은 것입니다. 고체라서 도장면 사이에 꼈을 때 빼기가 힘들기 때문에, 테두리는 남겨두고 작업을 해주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테두리는 버핑 할 때, 발라주는 것이 쉽습니다.

 

 

마무리를 하고 났더니, 반짝이는 차량모습에 만족하신 훈이님. 조명 아래에서 보니 더 예쁘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하이브리드 고체왁스는 디테일링의 감성을 살려, 최고의 디테일과 성능을 자랑합니다. 차량 본연의 깊은 색감을 재연하고, 놀라운 비딩과 발수력을 나타내며 편리한 작업성까지 갖춘 고체왁스입니다. 또 한 제품으로 모든 차량 색상에 시공할 수 있어서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브라질 T1 카르나우바의 제대로 된 고체왁스 감성을 느껴보고 싶다면 크리스탈 하이브리드 고체왁스를 사용해 보세요. 차량의 외관을 새 차 보다 더 광나게 만들어주면서도 겨울철 눈길에서 차량외관을 보호해 줍니다. 😊

 

 

 

 

 

#3. 올뉴카니발 불스원 365 프로젝트 에브리데이 5W30 합성오일 교환 - 일 더하기 1은 0님

1만 킬로 운행 후 교체한 엔진오일! 약 10개월 만에 교체를 했다는 일 더하기 1은 0님. 통상 6개월에 한 번씩은 교체를 했었지만, 최근에 캠핑을 한 번도 못 갔다 보니 장거리 운행도 없어서 오랜만에 교체했다고 합니다.

 

엔진오일 교환을 위해 불스원 365 프로젝트 5W30 합성오일을 준비해서, 카센터에 입고했는데요. 바로 리프트에 올려서 신속하게 작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 오일을 전부 빼내어 주고, 잭업리프트를 통해 오일팬의 오일까지 제거한 후, 새로운 엔진오일을 넣을 준비를 끝냈습니다.

 

 

넉넉하게 7리터를 준비했고, 넣었을 때 정확하게 6리터가 들어갔습니다. 그 이후 주행을 해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느낌으로 주행감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불스원 365 프로젝트 엔진오일은 1년에 한 번, 15,000km 주기로 교환하면 되는 합성 엔진오일입니다. 운전자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운전자에 맞춘 엔진오일을 개발했고, 좋은 베이스오일을 80% 첨가하여 기본기를 탄탄하게 잡고, 성능을 좌우하는 20%의 첨가제를 넣어 최적의 엔진오일을 만들어 냈습니다.

 

PAO성분을 사용해 엔진오일의 수명과 성능을 향상했고, 미국석유협회의 SP최신규격에 맞게 개발된 엔진오일인 만큼 1,620가지의 케이스 분석을 통해 1년을 커버하는 합성엔진오일입니다. 자동차의 심장을 책임지는 만큼 좋은 엔진오일로 내 차를 보호해 보시기 바랍니다. 😘

 

 

 

 

 

#4. 내 돈 내산, 디테일링 세차 제품 퓨어핏 프리워시 리뷰! - irurisdetailing님

루나틱 폴리시 퓨어핏 프리워시 제품을 리뷰하는 irurisdetailing님! 이전에는 알칼리성 제품을 소개했는데요, 이번에는 산성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세차까지 직접 하셨습니다.

 

퓨어핏 프리워시 제품은 입구 긴 부분 케미컬이 옆으로 세지 않고 소분하기가 아주 편하게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어 하는 디자인이라 하셨는데요.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퓨어핏 프리워시 산성 제품의 특장점을 먼저 소개해주셨고, 사용방법까지 알려주셨습니다.

 

루나틱폴리시 퓨어핏 산성 프리워시는, ① 물때 석회질 미네랄 오염물에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고착된 찌든 때까지 효과적으로 제거가 가능하고요, ② 오염물만 제거하여 기존에 있는 코팅층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③ 게다가 차량 어느 부위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④ 프리워시나 폼랜스, 버킷 사용으로 다양한 상황에 맞추어 사용도 가능합니다.

 

특히 퓨어핏 산성 프리워시 제품은 투명한 색상으로 냄새도 향긋해서 쓰는데 거부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게다가 세차를 하고 나니, 차량이 더 밝아진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기존 코팅층도 잘 보호해 주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발수력도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산성 프리워시를 자주 사용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 루나틱폴리시 퓨어핏 산성 프로워시입니다. 😍

 

 

 

 

 

#5. 불스원 발수 와이퍼, 셀토스 차량에 교체 - ByMIN님

세차를 오래 못해서, 앞 창문이 많이 더러워졌는데요. 와이퍼를 움직이는 순간 잘 닦이지 않는 모습을 보고 와이퍼를 새로 구매하신 ByMIN님! 마침 이마트에서 할인행사까지 하길래 고민 없이 구매를 하셨는데요. 이번에는 평범한 와이퍼가 아닌 발수 와이퍼를 구매하셨습니다.

 

 

와이퍼를 한 번도 갈아본 적이 없지만, 동영상 하나 보고서도 바로 갈 수 있을 정도로 쉬웠고, 어려움 없이 교환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기존 장착되어 있는 와이퍼를 빼고, 불스원 발수 와이퍼를 장착하여 교환했습니다. 처음이라서 조금 헤매었는데, 막상 해보니 쉬운 느낌이 들으셨답니다. 

 

 

레인 OK 발수 와이퍼는 폭우와 강풍에 강합니다. 3분 발수 코팅을 통해 빗방울이 퍼지지 않아 또렷한 시야를 확보하여 주행을 할 수 있고, 부드럽고 깨끗한 닦임 성능을 구현하여 안전운전에 큰 도움을 줍니다. 뿐만 아니라 스스로 발수막을 형성하기 때문에 60km 이상 주행 시 물방울이 쉽게 날아가며, 다이아몬드 프레임인 공기 역학적인 설계로 고속 주행 시에도 와이퍼가 뜨지 않습니다.

 

발수 고무를 적용하고, 프레임부터 고무날까지 강한 내구성을 와이퍼를 찾으신다면 레인 OK 발수 와이퍼로 안전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

 

 

지금까지 불스원 차량용품으로 소비자와 함께한, 차량관리와 셀프세차 후기! 12월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1월에도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