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2024년 청룡의 해, 새해선물 추천 차량용방향제 ‘그라스 청룡 에디션’

2024. 1. 1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진년은 십간(十干) 중 푸른 색을 의미하는 갑(), 십이지(十二支) 중 용을 상징하는 진()이 만나 푸른 용의 해를 나타낸다고 해요. , ‘청룡(靑龍)의 해라고 할 수 있겠죠!

 

 

청룡은 동양 문화권에서 만물의 근원과 새로운 시작을 상징한다고 해요. 이런 청룡의 기운을 받아 이번 2024년을 값진년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운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불스원도 값진 한 해의 시작을 응원하고자 청룡의 기운을 가득 담은 차량용방향제를 출시했습니다!

 

청룡을 모티브로 한 매력적인 디자인

 

불스원의 프리미엄 차량용방향제 브랜드 그라스(GRASSE)가 청룡의 해를 맞아 야심차게 선보인 그라스 청룡 에디션(GRASSE BLUE, DRAGON EDITION)’은 청룡 일러스트가 그려진 짙은 블루 컬러 디자인으로 모던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용 모양으로 제작된 우드스틱은 차량 안의 매력적인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 운전하는 내내 용의 기운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답니다!

 

운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프리미엄 향취

 

그라스 청룡 에디션은 프리미엄 차량용방향제 그라스의 베스트셀러 향 2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블랙베리차량용방향제는 싱그러운 체리와 블랙베리의 진한 과즙을 머금은 듯한 달콤한 향이 특징입니다.

 

 

아쿠아차량용방향제는 청량한 바다와 향취와 은은한 과일의 향기가 어우러져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청룡 에디션 차량용방향제 2종 모두 전문 조향사가 엄선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인위적이지 않은 프리미엄 향취를 선사합니다. , 식물 베이스 에탄올이 편안한 향기를 지속시켜주고, 폼알데히드, 메탄올 등 환경호르몬 7종 무첨가로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일상 어디에서나 그라스 청룡 에디션과 함께

 

그라스 청룡 에디션은 작은 보틀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운전석 옆 컵홀더나 대시보드와 같이 평평한 곳에 비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도 그라스 청룡 에디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거실, , 욕실 등 향기가 필요한 곳 어디든 올려놓기만 하세요! 산뜻한 향기는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랍니다!

 

 

아이들의 공부 책상이나 사무실 책상에서도 은은한 향기를 연출하는 데스크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도 안성맞춤이예요!

 

 

청룡의 해, 그라스 청룡 에디션을 새해선물로 주위 사람들과 나누어 다함께 '값진년'을 만들어보는게 어떨까요? 

 

 

새로운 시작의 행복한 기억, 당신을 위한 차량용방향제 그라스 청룡 에디션이 향기로 응원할게용🐲!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