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

내 차에 선물하자! 불스원몰 차량용품 선물세트 추천

2024. 2. 2.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새해가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며칠 후면 어느새 설 명절이 시작됩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명절 선물세트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오늘은 운전자라면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불스원몰의 차량용품 선물세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불스원몰의 할인에 할인을 더한 설 종합 선물세트는 어떤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볼게요

 

 

불스원이 이번에 선보이는 설 종합 선물세트는 선착순 한정으로 판매를 진행하는데요, 국민 연료첨가제 불스원샷을 비롯해 새해 선물 추천으로 제격인 2024 그라스 블루 청룡 에디션과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폴리시의 다양한 세차용품, 그리고 무선충전 거치대와 트렁크 정리함까지 무려 75%에 달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10종의 차량용품을 담았습니다.

 

국민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시그니처

 

 

설 연휴 장거리 운전 전에 셀프 엔진관리는 역시 국민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시그니처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3중 엔진 세정으로 더 많은 세정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더 진보된 세정 성분으로 엔진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또 마찰저감제로 엔진 보호는 물론 청정 분산제가 연료 탱크 내부 수분을 흡후하여 배출하는 수분제거 성능까지 탁월합니다.

 

설 연휴 장거리 운전을 향기롭게 시작하는 그라스

 

 

행복한 2024년 설 명절은 향기롭게 시작하기를 바라며 그라스 제품 2종도 함께 구성했습니다. 먼저 그라스 블루 청룡 에디션은 짙은 블루 컬러 디자인으로 모던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청룡 모양의 우드스틱으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그라스 오브제 홈 실내디퓨저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의 고급스러운 향취를 느낄 수 있어 실내 분위기를 한층 더 분위기 있게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폴리시

 

 

세차에 진심인 운전자분들을 위해 프리미엄 디테일링 브랜드 루나틱폴리시의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담았습니다. 유리막 코팅제 물왁스 더 루나 왁스는 도장면 본연의 깊은 광택과 색상을 그대로 복원시켜주며,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는 다양한 실내 부위와 어떠한 소재에서도 깔끔하게 내부 세정이 가능합니다.

 

 

또 풍성한 버블폼으로 쉽고 빠르게 김서림 차단 효과를 발휘하는 버블폼 안티포그와 잔사가 남지 않는 깨끗한 세정력은 물론 쉽고 간편한 시공 편의성을 자랑하는 수퍼클리어 글래스크리너로 내 차 유리창도 깔끔하게 관리하세요

 

 

더 미세하고 정밀해진 오토스캔 센서로 최적의 충전 시스템을 제공하고, 갤럭시 Z플립 등 다양한 스마트폰까지 호환이 가능한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의 끝판왕 오토스캔 플러스 무선충전 거치대도 선물세트에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찬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이 더해진 불스원몰 설 차량용품 선물세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외에도 불스원몰에서 다양한 서프라이즈 혜택도 함께 마련했으니 이참에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려요. 올해 설 명절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고 힘차고 건강한 한 해 맞이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 알차고 유익한 정보 들고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