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샷의 모든 것, NEW 불스원샷 VIP 초청 간담회 -불스원 현장 스케치

2013. 11. 2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이 점점 추워지는지면서 추운 계절 겨울이 성큼 다가옴이 느껴집니다.

날씨가 풀렸던 토요일, 여김없이 불스원샷 VIP 초청 감담회가 진행 되었습니다.


 

평소 궁금했던 불스원샷의 효과를 현장에서 담당자 분들과 허심탄회하게 애기할 수 있는 불스원샷 VIP 초청 간담회!

지난 7월 달을 시작으로 하였던 "NEW 불스원샷 VIP 초청 간담회"가 어느 덧, 여섯 번째를 맞이 하였습니다.

간담회를 거듭하면 거듭할 수록 자동차의 열정과 불스원샷의 관심들로 뜨거웠던 현장~

지금 바로 전해드릴께요. 출발~ GO! GO!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자동차 동호회 분들의 참석으로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후끈후끈~ 겨울 추위가 무색할 정도로, 열기가 느껴지시나요?!

 

 

이번 간담회에는 폭스바겐 골프, BMW F Series, 인피니티, 클럽 아우디, 포드를 사랑하는 사람들, 현대 제네시스 클럽

등 6개의 동호회가 참석하였습니다.

참석하신 자동차 동호회 대표 분이 서로 인사를 통해 각자 동호회에 대해 소개를 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자동차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동호회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점심식사를 마친 후, 이승현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의 "불스원샷 대한 오해와 진실"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습니다.

이승현 브랜드 매니저의 위트 있는 이야기로 나른해질 수 있던 분위기가 어느새 경청모드로.......(숙연)

 

 

자동차의 애정으로 똘똘 뭉친 분들이시기에 열정적으로 이야기를 경청 해주셨습니다.

참석하신 분들의 눈빛과 열정 보이시나요?! 취재열기 또한 뜨거웠습니다! (후끈~후끈)

 

 

불스원샷 대한 오해와 진실들을 푸는 시간 후에는 현장에서 받았던 현장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현장 Q&A 시간과 자유질의 응답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불스원 연구소의 신진호 대리님과 영업본부 윤태용 주임님이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LPG 차량에 대한 제품 계획, 불스원샷의 연비향상 효과, 고급유와 불스원샷의 차이점, 수입차 전문 불스원샷 런칭계획,

엔진코팅제와 불스원샷이랑 함께 사용했을시 효과, 불스원샷을 쓰다가 시동 꺼진 적이 있는데 불스원샷의 영향력,

불스원샷의 실질적인 가격, 불스원샷의 최대효율 비율을 비롯해 여러가지 질문이 나와 평소 알고 있던

불스원샷의 오해와 진실을 풀 수 있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현장 Q&A와 자유질의 응답 시간 후에는 불스원의 신제품 와이드미러에 관한 이야기로 이어졌습니다.

사각지대를 없애주는 와이드미러의 효능에 많은 분들이 호기심과 큰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NEW 불스원샷 VIP 간담회의 하이라이트! 불스원샷과 불스파워를 직접 체험해보는 야외체험 시간도 진행되었습니다. 

현장 Q&A 시간에 물어보지 못했던 질문들을 불스원 담당자와 함께 1:1로 질문을 하는 자리이기에

많은 분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활기찬 현장이였습니다. 그 현장의 여운은 잊을 수가 없네요 ㅠ_ㅠ

 

 

각 동호회 별로 불스원 담당자들이 함께 엔진관리 및 불스원샷에 대한 이야기를 서슴없이 나누었습니다.

엔진 후드를 열고 불스파워를 넣는 로터스 에보라의 모습 보이시나요? ㅎㅎ

불스원샷, 파워는 스포츠카, 해외차, 국산차 어느 차에 넣어도 효과가 좋습니다!!!

 

 

불스원 담당자들과 은밀하고 위대했던 야외체험행사를 마무리하고,

로또복권보다 당첨확률이 높은 경품추첨 시간이 다가 왔습니다. 두근두근!!!

차량용품세트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박스까지 두둥!!! 상품을 향한 이글거리는 눈동자가 보이시나요? ㅎㅎ

 

 

불스원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경품이니만큼 유용하고 뜻 깊게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경품 추천이 안되어서 아쉬운 분들을 위해 모든 참석자 분들에게 조그마한 선물도 준비했습니다.

참석자분들 모두 불스원의 세심한 정성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셨다는 소문이......ㅎㅎㅎ

 

 

추운 날씨에도 열정과 애정을 보여주셨던 2013 제 6회 NEW 불스원샷 VIP 초청 간담회 현장을 전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들으면서 좀 더 다가가는 불스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활기차고 생생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상, 불스원이였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