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의 궁금증을 말끔하게 해소해드리는 아이러브마이카FAQ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과연 오늘은 또 어떤 신선한 질문이 도착했는지 한 번 볼까요?
오늘의 질문은?
불스원샷과 불스파워, 참 헷갈리기 쉬운 제품들이죠. 불스원샷의 역할은 엔진세정이고 불스파워의 역할은 엔진코팅입니다. 이렇게 들으니 더 혼란스러우신가요? 자, 그럼 지금부터 확실하게 구분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불스원이 답해드립니다!
불스원샷(엔진세정제)과 불스파워(엔진코팅제)를 쉽게 구분하기 위해선 우선 각각의 역할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엔진세정제는 연료주입구를 통하여 연료에 섞여 인젝터와 밸브, 피스톤헤드 등 실린더 내부의 엔진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엔진코팅제는 엔진오일주입구를 통해 엔진오일과 섞여 엔진오일만으로는 충분치 않은 엔진보호에 힘을 더합니다.
"비슷한 것 같은데, 둘 중 하나만 써도 되지 않느냐?"고 하실 수도 있습니다. 깨끗하게 하고, 보호한다는 점에서 유사성이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연료와 엔진오일이 절대 만날 수 없는 것과 같은 이유로 불스원샷과 불스파워 역시 절대 만날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각각의 상황에 맞는 맞춤 관리가 필요한 것입니다. 끝으로 불스파워가 필요한 이유를 동영상으로 쉽게 알아보며 마무리하겠습니다.
아이러브마이카FAQ는 언제나 여러분의 신선한 질문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