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불스원 벌집카매트로 언제나 깨끗하고 쾌적하게~

2015. 11. 2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매트 속 흙, 먼지가 우리 몸 건강에 매우 해롭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알고 보면 자동차 카매트에는 화장실 변기의 15배 세균들이 번식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 많은 운전자분은 더러워진 카매트를 털어내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흙 먼지를 잡아주는 불스원 더블카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특징

 



불스원 더블카매트는 특수 설계된 이중 벌집 구조로 언제나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흙과 먼지는 매트에 발을 올리는 순간 이중 벌집 안으로 들어가 에어컨이나 히터 작동 시 먼지가 위로 날리지 않아 쾌적합니다. 또한, 차별화된 항균 성분을 적용하여 매트 위 세균 번식을 억제하며 유해 성분이 없는 친환경 EVA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불스원 더블카매트는 일반카매트와 다르게 청소와 관리가 편합니다. 매트를 가볍게 분리하여 털어내거나 청소기로 먼지 제거 시 상판을 분리한 후 하판에 갇혀 있는 먼지를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불스원 더블카매트는 눈이나 비가 오는 날에도 매트가 젖지 않아 늘 쾌적한 승차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1. 보조 매트 위치를 정한다


엑셀을 주로 밟는 부분은 신발 뒤꿈치가 많이 닿아 카매트가 쉽게 손상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보조매트를 운전석 매트의 상판을 분리한 후 엑셀을 밟는 부분에 설치해주세요. 보조매트는 미끄럼 방지와 뒤꿈치로 인해 손상을 방지해주기 때문에 설치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 플라스틱 고정단추를 누른다


위치를 정한 다음 보조매트와 상판의 구멍에 맞게 플라스틱 고정 단추를 끼워 넣어주세요. 



  3. 상판과 하판을 결합


6개의 상판 구멍에 모두 고정한 후 매트의 상판과 하판을 결합하여 운전석에 장착해주세요. 운전석의 엑셀 또는 브레이크 페달 등 가속 및 제동장치의 움직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설치해주시고 개봉 시 제품의 냄새가 날 수 있으니 차량설치 후 충분히 환기해주세요. 



보조매트 단추 사용방법은 원터치로 조립 시 딱 소리가 날 때까지 눌러주시면 되고 분리 시 한쪽 면을 올리면 쉽게 분리하실 수 있습니다. 여분의 플라스틱 고정 단추가 포함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불스원 더블카매트는 밀림현상과 먼지가 날리는 현상을 방지해주고 인체에 무해하기 때문에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히터 사용이 많아지는 요즘, 쾌적한 차량 실내를 위해 카매트를 교체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내 차와 맞는 불스원 더블카매트의 적용차종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