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러브마이카'가 의미하는 것은 사랑하는 만큼 나에게 돌아오는 '안전'입니다. 여러분은 내 차를 위해 어떤 관리를 해주고 계시나요? 따뜻해진 지금, 추운 겨울 동안 고생한 내 차를 위해 여러 가지 관리를 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내 차를 위한 자동차 관리, 지금 함께 만나보시겠습니다.
새 차처럼 쌩쌩하게~ - 마토
블로거 마토님은 넣어서 나쁠 건 없을 거 같아 불스원샷 뉴카를 구입하셨다고 해요.
불스원샷 효능을 아주 잘 알고 계셨던 마토님은 불스원샷 사용방법도 잘 알고 계셨답니다. 마토님은 주유구를 열고 불스원샷을 주입 후, 기름을 거의 끝까지 채우셨어요. 새 차처럼 쌩쌩하게 잘 달렸으면 하는 마음으로 주입하셨겠죠?
내 차를 위해 불스원샷을 주입하셨던 마토님. 앞으로 2~3천 킬로를 더 달린 후 불스원샷 효과를 느끼게 되면 3,000~5,000km 마다 꾸준하게 관리해주실 생각이라고 합니다. 엔진 속 때는 어떤 차라도 예외일 수 없습니다. 방금 뽑은 신차라 하여도 엔진 때는 발생하게 되죠.
마토님처럼 내 차가 새 차처럼 유지되길 바란다면 불스원샷 뉴카로 엔진관리 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쓱싹쓱싹 하니 깔끔해졌어요. - 비상
블로거 비상님은 겨울내내 춥고 귀찮다는 이유로 세차를 미루셨다고 해요. 세차하려고 자동차 상태를 확인해봤는데 정체 모를 검은색 얼룩, 타르가 묻어 있었다고 해요. 세차한 후 물로 닦여도 닦이지 않고, 세정제를 이용해도 닦이지 않아 고민이 많으셨답니다.
비상님은 자동차 타르가 상태가 생각보다 심각하여 처음으로 손 세차를 맡겨보았지만, 타르는 제거해주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타르라는 정체를 알게 된 후 불스원 스티커&타르크리너를 구입하셨어요. 종류가 많았지만, 왠지 쎄 보이는(?) 불스원 제품으로 고르셨대요.
우선 물세차를 한 뒤 타르가 묻어 있는 곳에 분사한 후 1~2분 정도 기다린 후 깨끗한 천으로 닦아주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깨끗하게 타르가 제거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으로도 보면 깨끗해진 비상님의 차를 보실 수 있지요. 오래 방치해둔 타르도 불스원 스티커&타르크리너만 있으면 이렇게 쉽게 제거할 수 있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러브마이카 어워즈 역대 수상자
▶내 차를 정말 사랑한다면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70000으로!
▶ 블로거 로사리님은 불스원미러 장착 후 OOO이 생겼다
▶ 너에게 화이트머스크향의 고급진 차량용방향제를 선물한ㄷ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