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샷에 대한 모든 정보와 팁을 아낌없이 전해드리는 '불스원샷 AtoZ' 시간입니다. 불스원샷은 오래된 차량에만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새 차라도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때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렇게 발생하는 엔진 때를 미리 관리하지 않는다면 나중에 무슨 일이 생기게 될까요?
신차에도 불스원샷?
신차를 구매하신 분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 중 하나가 바로 '신차에도 불스원샷이 필요한가요?'가 아닐까 싶은데요. 사실 신차 엔진에는 카본 때가 형성되어 있지 않은 상태이지만, 차량 주행 시 연소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엔진 때가 발생하게 됩니다. 카본 때를 제거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해두면 엔진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하죠. 그러므로 신차에도 꼭 불스원샷이 필요하답니다.
불스원샷 New Car
불스원샷 뉴카는 주행거리 30,000km 미만의 새 차에 최적화된 엔진세정제입니다. 엔진 내부에 때가 쌓이지 않도록 사전에 방지해주며, 휘발유용은 마찰저감제(FM) 성분의 실린더 코팅 효과를 경유용 제품은 윤활성 향상제(LI)의 인젝터 윤활 효과로 새 차와 같은 엔진 상태를 유지하게 시켜줍니다.
엔진 속 때는 새 차라도 예외일 수 없습니다. 엔진 속 때를 그대로 방치해 둔다면 나중에는 시멘트처럼 딱딱하게 굳어서 차의 성능이 떨어지는 원인이 될 수 있고, 제거하기가 더욱 어려워지니 새 차 일 때부터 꾸준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샷 New Car로 새 차처럼 쌩쌩하게 엔진을 관리해보세요!
불스원샷AtoZ는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