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약 두 달 전, 역사적인 사건이 하나 있었는데 혹시 기억하시나요? 힌트를 살짝 드리자면, "우리는 모두 친구~" 네~ 맞습니다. 바로 불스원프렌즈가 탄생했었더랬죠. 처음이라 다들 어색하기도 하고 부족한 부분도 많았던 첫 만남이었는데요. 그때의 부족함을 채우고 새로운 추억도 만들고자 지난 토요일에 다시 만났습니다!
때는 바야흐로 2016년 6월 11일! 불스원프렌즈의 뜻깊은 두 번째 만남인 만큼 화창한 날씨...였다면 참 좋았을 텐데 아주 후텁지근한 날씨였습니다. 이런 날씨에도 먼 곳까지 찾아와주셨던 불스원프렌즈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몹시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이니 만큼 최대한 부족함 없이 준비하려 노력했는데, 부디 이 마음이 제대로 전해졌길 바랍니다 :^)
전에는 간단하게 서로 인사하는 시간이었다면, 이번 만남의 취지는 앞으로 SNS 활동을 하시면서 사진을 통한 의미전달과 분위기 연출을 하실 수 있도록 '사진강좌(폰카특강)'를 준비해봤어요. 최근 SNS를 활용하실 때도 주로 스마트폰으로 사진 많이 찍으시고, 요즘 스마트폰이 웬만한 카메라보다 사진이 잘 나오기도 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특강 역시 스마트폰 사진이 주제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상당히 퀄리티가 높았는데요. 특강도 특강이지만 꼼꼼한 필기와 날카로운 질문 등 불스원프렌즈의 높은 학구열 덕분이 아니었을까요?
이날 강사로 초빙한 포토그래퍼님도 불스원프렌즈의 열정을 느끼셨는지 세세한 부분부터 전문적인 부분까지 아낌없이 알려주시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렇게 뜨겁던 사진강좌 시간이 지나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댄스타임!...은 아니고 간단히 준비한 음식을 먹으며 강의시간에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직접 사진을 찍어보는 실습시간을 가졌어요.
다소 어려울 법한 내용들도 많아 걱정했는데, 기우였나 봅니다. 그 짧은 시간에 스펀지처럼 쏙쏙 흡수하셨는지 다들 배운 대로 어찌나 잘 찍으시던지요. 스마트폰을 다루는 손길부터가 예사롭지 않은 느낌이 듭니다. 이날 참석한 불스원프렌즈 모두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 한 장에도 진심을 담을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물론 이것으로 끝이라면 참으로 밍숭맹숭했겠지요? 불스원프렌즈 두 번째 만남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개인 프로필사진 촬영! 한 명 한 명 정성껏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까지 한 뒤 가장 멋지고 예쁜 모습으로 프로필사진을 찍었답니다. 아마 모르긴 몰라도 이날 메이크업이 아까워서 바로 집에 가신 분은 없을 것 같아요 :^)
설레고 기대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했던 불스원프렌즈의 두 번째 만남, 참여해주신 모든 분의 미소 덕에 완성되었던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에 다시 만나요! 불스원프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