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에어컨필터 교체로 미세먼지 차단! 셀프교체도 OK~

2017. 4. 20. 07:00

에어컨필터 교체로 미세먼지 차단! 셀프교체도 OK~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러브마이카는 차에게 애정과 사랑을 주는 만큼 나에게 돌아오는 것은 '안전'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자동차에게 애정을 주었을 때 돌아오는 그 행복하고 기분좋은 쾌감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그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작은 관심과 실천에서 러브마이카는 시작되는 법! 우리 함께 알아볼까요? 




에어컨필터의 중요성! - 최가온 님


에어컨필터 교체로 미세먼지 차단! 셀프교체도 OK~

중고로 자동차 육삼이를 만난 이후, 겨울이 지나고 미세먼지로 가득한 봄이 되서야 에어컨 · 히터 필터를 교체하신 최가온 님! 아스팔트와 호형호제할 정도로 각종 흙먼지와 이물질 등 본래의 색을 알아볼 수 없는 정도로 에어컨 · 히터 필터의 색깔이 변한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보다 더 나쁜 오염된 에어컨 · 히터 필터를 그대로 놔둔 채 코와 입으로 들어갔을 생각을 하니 호흡기 건강은 괜찮으신지 걱정이 되네요. 꾸준한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의 중요성을 느끼는 순간입니다.



에어컨필터 교체로 미세먼지 차단! 셀프교체도 OK~

수많은 에어컨 필터 중에서 불스원 항균 에어컨 · 히터 필터를 선택해주신 최가온님께서는 셀프 교체까지 도전하셨습니다. 교체 방법만 알고 있다면, 운전자 누구나 할 수 있는 손 쉬운 차량 관리 방법이죠. 앞으로도 언제나 쾌적한 자동차 공기 케어를 위해 주기적인 에어컨 · 히터 필터 교환해주시길 바랍니다.

 


▶ 불스원 유저 최가온 님 포스팅 바로가기




 

 


세차하며 힐링힐링~ - kokoro0516 님


에어컨필터 교체로 미세먼지 차단! 셀프교체도 OK~


햇빛 좋은 날, 뽀드득 뽀드득 소리 나도록 세차가 하고 싶어지는 날이 있죠? 시원한 셀프 세차를 통해 기분 좋은 힐링을 하신 kokoro0516 님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입이 딱 벌어지는 불스원 세차용품 풀세트가 제일 먼저 눈에 띄는데요. 불스원 카샴푸, 유막 제거, 휠&타이어 크리너, 버그크리너에 스티커&타르 제거제까지! kokoro0516님 만의 리미티드 세차용품 세트! 이렇게 불스원을 사랑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세차용품을 사용하고 계시나요? 요란한 봄비가 지나고 햇빛이 쨍쨍 비치는 주말, 여러분만의 세차용품들과 함께 자동차에게 상쾌한 셀프세차 선물하세요~

 


▶ 불스원 유저 kokoro0516 님 포스팅 바로가기


 



이 맛에 셀프유리막코팅 하지! - vitaminje_ 님


에어컨필터 교체로 미세먼지 차단! 셀프교체도 OK~


크리스탈코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후기의 공통적인 특징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동글동글한 물방울이 특징인 비딩입니다. 봄비가 내리는 이번 주에 더욱 셀프 유리막코팅 효과를 톡톡히 보셨을 vitaminje_ 님의 자동차! 셀프 유리막 코팅계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크리스탈코트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작업 난이도도 쉬워서 사용하면 할수록 코팅력은 UP! UP! vitaminje_님과 같은 발수 효과와 새 차와 같은 광택 효과까지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손쉬운 작업성의 셀프 유리막 코팅제를 찾고 계신다면, 크리스탈코트를 사용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불스원 유저 vitaminje_ 님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러브마이카 어워즈 역대 수상자


에어컨필터 교체로 미세먼지 차단! 셀프교체도 OK~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