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이 몽골랠리 참가팀을 후원합니다!

2017. 5. 4. 10:22

불스원이 몽골랠리 참가팀을 후원합니다!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살면서 세계여행을 한 번쯤 꿈꿔보지 않은 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만약 출발지와 목적지만 정해져 있고 직접 경로를 정하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레이스가 있다면 너무 매력적이지 않을까요? 그런데 실제로 이런 설레는 레이스가 존재합니다. 그것은 바로 '몽골랠리'인데요. 불스원이 몽골랠리를 떠나려고 계획 중인 대한민국의 꿈있는 청춘들에게 통 큰 혜택을 지원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불스원이 몽골랠리 참가팀을 후원합니다!

저 몽골랠리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몽골랠리란? 영국의 비영리 단체 The Adventurist가 주관하는 레이스로 영국 치체스터에서 출발하여 러시아 울란우데까지 약 10,000마일(약 16,000km)의 유라시아 대륙을 횡단하는 레이스를 말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출발지와 도착지만 정해져 있을 뿐 정해진 경로도 없고 기간도 넉넉해 참가자 마음대로 루트를 설정하고 정해진 기간 내에만 들어오면 되는데요.

 

단, 몽골랠리에는 세 가지 규칙이 존재합니다.

불스원이 몽골랠리 참가팀을 후원합니다!

 

※몽골랠리 세 가지 규칙

첫째, 누적주행거리가 10만km이상의 1,000cc미만의 차량 또는 125cc미만의 스쿠터를 이용할 것

둘째, 랠리 중 발생하는 모든 문제들은 스스로 해결할 것

셋째, 환경을 보호할 것

 

그렇다면 위 세 가지 규칙을 보시고 불스원과 몽골랠리의 연관성을 눈치채신 분 있으신가요? 맞습니다. 위 내용 모두 불스원과 연관성이 있죠. 주행거리가 10만km나 되는 노후한 차량으로 주행하게 되면 엔진때 관리가 제때 되지 않아 오염물질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이를 불스원샷으로 개선시킬 수 있으니까요

 

더구나 불스원샷이 국내외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하고 정부로부터 엔진 세정 및 연료 절감, 이산화탄소 저감의 효과를 인정받아 '녹색 인증' 기술을 획득했다는 점도 환경을 보호해야하는 규칙과 일맥상통하죠.

 

불스원이 몽골랠리 참가팀을 후원합니다!

 

실제로 몽골랠리의 세 가지 규칙을 보고 불스원을 떠올린 2016 몽골랠리 참가자 '희린이가 가재' 팀은 불스원에게 도움을 요청해 불스원이 이를 후원했었는데요. 노후된 차량을 가지고 몽골랠리를 떠나는 그녀들의 차량을 정비해주고 랠리 중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 제품들을 후원하여 그녀들이 무사히 완주할 수 있도록 도운 바 있습니다.  

 

※ 클릭하시면 2016 몽골랠리 콘텐츠로 이동합니다.

 

 

불스원이 몽골랠리 참가팀을 후원합니다!

 

그리고 올해에도 불스원이 환경을 생각하고 꿈을 위해 몽골랠리에 도전하는 청춘들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인데요. 2017년 몽골랠리에 참가팀에게는 작년보다 더 큰 혜택과 지원을 마련했습니다. 

 

불스원이 몽골랠리 참가팀을 후원합니다!

 

후원금 500만원 지원은 물론, 2016 몽골랠리 참가팀의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또한 차량 정비의 기초적인 교육을 통해 랠리 중 일어날 수 있는 돌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지원하고 영국까지 불스원이 함께해 몽골랠리 공식 출발 바로 전까지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차량 점검을 도울 예정입니다. 더불어 랠리 중 이용할 수 있는 불스원의 차량관리 제품 지원까지!

 

몽골랠리 참가팀이신가요? 그렇다면 불스원의 지원 받으며 몽골랠리 함께 떠나보세요.!  

 

몽골랠리 참가 후원팀 모집 기간 및 신청 방법

▶신청기간 : 2017년 5월 4일(목) ~ 5월 14일(일)

참여방법 :

1) 아래의 신청서를 다운 받아서 작성 

 ☞ 신청서 받으러가기 클릭!

2) 작성한 신청서를 bullsone.blog@gmail.com로 몽골랠리 진행상황을 기록한 기획서와 함께 전달

 

불스원이 몽골랠리 참가팀을 후원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