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관리 용품 국내 1위 기업인 불스원이 지구 반대편까지 그 명성을 널리 떨치고 있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지난 6월 25일 지구 반대편 남아메리카 에콰도르에서 불스원 에콰도르 후원 아래 "4x4 Regional Sierra"라 불리는 사륜구동 자동차 레이스가 펼쳐졌습니다.
이번 레이스는 임바부라(Imbabura) 주가 된 지 193주년을 맞아 사륜구동 자동차 운전자들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임바부라 클럽이 주최, 에콰도르의 안데스 지역에서 진행하는 사륜구동 자동차 레이스로 에콰도르 수도인 키토(Quito)에서 두시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는 이바라의 Palenque 트랙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레이스는 예측 불가능한 상황이 많아 더욱 스릴 있었습니다. 트랙 자체에 진흙 구멍들이 많아 진흙에 차가 파묻혀버거나 랠리 차량끼리 부딪혀 부속품이 날아가는 등 아찔하고 치열한 레이스를 펼쳤다고 합니다.
또 다른 관점 포인트는 불스원의 후원으로 참가한 모든 사륜구동 자동차에 불스원 스티커가 붙어 있었다는 점! 레이스의 생생함과 스릴를 고스란히 경험한 랠리 차량들을 구경하면서, 불스원 로고 스티커가 어디 어디 붙어있나 함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레이스 우승자 1등과 2등에게는 불스원 제품이 상금과 함께 전달되어 스폰서로서의 위상을 떨쳤다고 합니다! 해외 운전자들에게 불스원을 알리고 글로벌 자동차 관리 용품 기업으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한 불스원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생생한 레이스 현장을 느낄 수 있는 짧은 영상 감상하시면서, 전 세계로 나아가는 불스원의 글로벌 스토리 앞으로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