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비오는날도 끄떡없는 유리발수코팅의 위력!

2017. 8. 31. 10:57

​​비오는날도 끄덕없는 유리발수코팅의 위력!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러브마이카'가 의미하는 것은 자동차를 사랑하는 만큼 나에게 돌아오는 것은 안전입니다. 오늘은 불스원과 함께한 차량관리를 통해 비가 오는 날에도 폭염인 날에도 그리고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빛을 발하는 순간들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셀프차량관리의 매력을 보여주시는 오늘의 러브마이카 어워즈 주인공들을 소개합니다.



장거리 운전엔 불스원샷!


​​비오는날도 끄덕없는 유리발수코팅의 위력!

여름 휴가를 떠나기 전, 챙겨야 할 것들이 참 많죠? 시부모님을 모시고 가까운 강원도로 떠나는 여인향기님에게는 더욱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장거리 운전 전 차량점검은 필수! 불스원샷과 함께 셀프차량관리를 꾸준히 하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최근 더욱 강력해진 내구성으로 돌아온 불스원샷 프리미엄은 새로 개발한 포뮬러가 첨가되어 엔진 세정제 본연의 기능이 최대 3배나 향상되었답니다. 여러분도 더 강력해진 불스원샷으로 엔진관리 시작해보시면 어떨까요?


​​비오는날도 끄덕없는 유리발수코팅의 위력!

 


▶ 불스원 유저 여인향기님의 포스팅 바로가기


 


 


해외여행에서도 빛나는 불스원!


​​비오는날도 끄덕없는 유리발수코팅의 위력!

요즘 해외에서도 렌터카를 빌려 자동차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행 중 갑작스러운 비에 앞은 보이지 않고 난감한 순간이 있는데요. 미더덕님께서는 한국에서부터 불스원 발수코팅티슈를 챙기는 재기를 발휘하셨습니다! 아이슬란드 지역 특성상 비가 자주 내리고 렌터카이다 보니 차량관리가 덜할 것 같다는 생각에 챙기셨다고 합니다. 간편하고 손쉽게 쓸 수 있는 발수코팅티슈, 정말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 불스원 유저 미더덕님의 포스팅 바로가기



 


레인OK로 비오는날 시야확보!



하늘에 구멍 뚫린 것처럼 한없이 비가 내리는 날, 자동차 앞 유리가 잘 보이지 않아 주행하면서 불편하신 적 많으시죠? 미리 유막 제거나 발수코팅을 해놓지 않는다면 그 불편함은 더 배가 됩니다. 유리님께서는 그런 불편한 점에 레인OK 유리발수코팅을 사두셨다가 비가 오던 날 드디어 개봉하셨는데요. 원을 그리며 3초만 뿌려주면 발수코팅 완료! 레인OK 유리발수코팅 덕분에 와이퍼 사용이 줄어들 만큼 시야가 선명해지셨다며 후기 남겨주셨습니다.  



▶ 불스원 유저 유리님의 포스팅 바로가기


 




초간단 발수코팅 방법은....?


​​비오는날도 끄덕없는 유리발수코팅의 위력!


slowadapter님께서도 비 오는 날 레인OK 유리발수코팅과 함께하신 인증샷을 올려주셨습니다. 발수코팅의 매력은 이 동글동글 물방울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유리발수코팅 한 후에 주행 시에도 빗물이 퍼지지 않고 튕겨 나가 시야를 더욱 선명하게 해주기 때문이겠지요? 빗길운전 초간단 발수코팅할 수 있는 레인OK 유리발수코팅과 함께하세요!

​​비오는날도 끄덕없는 유리발수코팅의 위력!

 


▶ 불스원 유저 slowadapter님의 포스팅 바로가기



 


폭염에 놓칠 수 없는 셀프세차!


​​비오는날도 끄덕없는 유리발수코팅의 위력!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는 푹푹 찌는 여름철 폭염 날씨! da000022님께서는 폭염인 날에도 불구하고 자동차를 위해 셀프세차를 하셨는데요. 시작할 때는 힘들고 땀이 나지만, 하고난 뒤에 반짝반짝한 자동차 광과 뿌듯함은 말로 표현하기 참 어렵죠? da000022 님께서 사용하신 크리스탈 카샴푸는 코팅보호성분이 함유되어 코팅효과를 오래오래 유지시켜주는 뿌리면 거품이 나오는 카샴푸입니다. 날 좋은 오늘, 크리스탈 카샴푸와 함께 셀프세차하면 어떨까요? 

 

​​비오는날도 끄덕없는 유리발수코팅의 위력!

 


▶ 불스원 유저 da000022님의 포스팅 바로가기



 


너와 함께하는 처음♥


​​비오는날도 끄덕없는 유리발수코팅의 위력!


내 첫차와 함께하는 모든 것은 어렵지만 언제나 설레는 법이죠! 운전만 하면 될 것 같지만, 사실 챙겨야 할 것은 한둘이 아닙니다. na__ym님께서도 처음 셀프로 워셔액을 주입하셨는데요. 어색하고 여기가 맞나 헷갈리려 본네트로 잠깐 애를 먹긴 했지만, 불스원 에탄올 워셔액과 함께 자동차관리의 시작, 워셔액 주입 미션을 완료하셨습니다! 친구분들의 반응처럼 자동차관리를 셀프로 직접 수행하신 모습 너무 멋집니다. 앞으로 다양한 불스원 제품들과 더 많은 자동차관리 하시길 바랍니다!

 


▶ 불스원 유저 na__ym님의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비오는날도 끄덕없는 유리발수코팅의 위력!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