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황사’라고 하면 대부분 봄철에 많이 발생한다고 생각하시죠? 하지만 9월에 때아닌 가을황사가 나타나면서 이제는 계절에 상관없이 미세먼지가 꾸준하게 발생하고 있는데요.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호흡기 질환이 나타나거나 알레르기 증상, 안구건조증 등 다양한 질병에 노출될 수 있는 만큼 각별한 관리와 주의가 필요합니다. 황사 및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마스크나 외출을 자제하면 되지만, 매일매일 타야 하는 자동차 안에서는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요? 가을황사 및 미세먼지 제거가 필요한 순간! 함께 보실까요?
오늘도 다른 때와 마찬가지로 출근하기 위해 차에 탔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목이 간질간질하고 칼칼한 것이 감기라도 오는 건가 싶었는데요. 하지만 어쩐 일인지 시야까지 뿌옇게 보이는 게 아니겠어요?
아니! 이게 무슨 일이람. 때아닌 가을 황사로 시야는 물론 목까지 칼칼해진 거였어요.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에 가을황사와 미세먼지라니! 이제 날씨도 선선해져서 창문을 활짝 열어도 괜찮을 줄 알았는데 말이죠.
창문을 열고 환기시키고 싶지만 운전 중 창문을 열게되면 차내 초미세먼지가 약 130배, 미세먼지는 약 90배 증가한다고 해요. 맑고 상쾌한 차량 실내 공기가 필요한 순간! 공기를 쾌적하게 만드는 방법이 뭐 없을까요?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내 차의 초미세먼지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지금 이 순간 시리즈
▶ 고3 수험생의 맞춤방석, 포터블 밸런스시트가 필요한 순간
▶ 초행길 운전에 HUD 헤드업디스플레이가 필요한 순간
▶ 장거리 운전 중 2in1 양면 케이블이 필요한 순간
▶ 하나쯤 있으면 좋은 자동차용품, 타르제거제가 필요한 순간
▶ 자동차 얼룩제거에 딱! 크리스탈클렌저가 필요한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