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살라딘 훈증캔 & 에어컨 필터 그 환상의 케미

2017. 10. 26. 09:39

살라딘 훈증캔 & 에어컨 필터 그 환상의 케미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연일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드라이브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일교차가 심한 날씨이기 때문에 낮에는 에어컨을, 밤에는 히터를 번갈아 틀게 되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그런데 에어컨·히터를 틀 때마다 퀴퀴한 냄새가 난다면 과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자동차 냄새 제거에 탁월한 케미를 보여주는 두 제품을 소개합니다.

 

살라딘 훈증캔 & 에어컨 필터 그 환상의 케미살라딘 훈증캔 & 에어컨 필터 그 환상의 케미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과 에어컨·히터 필터의 상관관계는 바로 '자동차 냄새제거'

밀폐된 공간에서 나는 냄새는 환기를 시켜야 해결 되지만 도로위에서의 환기는 되려 밖의 온갖 먼지를 차 안으로 들여오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에어컨 또는 히터를 틀 때마다 퀴퀴한 냄새가 나고 있다면 위 두 제품,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과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를 통해 냄새의 원인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살라딘 훈증캔 & 에어컨 필터 그 환상의 케미

 

살라딘 훈증캔은 에어컨·히터 및 차내의 각종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연기 타입이기 때문에 손이 닿기 어려운 자동차 내부 등 구석구석 냄새의 원인에 침투하여 탈취 클리닝 해주며 한번 사용으로 2~3개월 정도의 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더욱 활용도가 좋습니다. 자동차 에어컨·히터를 틀 때 냄새가 나거나 차 안에 음식 냄새가 베였을 때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을 이용하여 간단히 자동차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살라딘 훈증캔 & 에어컨 필터 그 환상의 케미

 

에어컨·히터 필터는 일정 기간마다 교체해줘야 하는 부품 중의 하나입니다. 에어컨 또는 히터를 틀 때 어느 순간부터 퀴퀴한 냄새가 나기 시작했다면 필터 교환주기가 되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이는 필터 내 세균이나 곰팡이가 번식하여 나는 냄새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는 베이킹소다 성분이 생활 악취는 물론 미세먼지 유입까지 차단해 주는 제품으로 필터 표면의 고분자 형태의 향균 성분이 향균기능을 99.9%까지 강화해주어 더욱 높은 향균 효과를 발휘합니다.

 

살라딘 훈증캔 & 에어컨 필터 그 환상의 케미

 

살라딘 훈증캔 & 에어컨 필터 그 환상의 케미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은 연기로 하는 탈취 클리닝으로 환기할 수 있는 한적한 곳으로 이동하여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 시동을 끈 상태에서 물 파우치의 절개 부분을 뜯고 플라스틱 용기와 안쪽 캔 사이 공간에 물을 모두 붓고 차량 문을 모두 닫아줍니다. 그럼 연기가 차 안에 가득 차면서 실내탈취, 방향이 진행되는데요. 약 10분가량 경과하면 제품을 꺼내줍니다. 이때 용기가 뜨거울 수 있으니 충분히 식혀서 잡으시는 것이 좋으며 환기는 10분 이상 하여 연기를 완전히 제거해 줍니다.  

 

살라딘 훈증캔 & 에어컨 필터 그 환상의 케미

 

 

대부분 에어컨 필터 교체를 전문가들이 할 수 있는 것으로 단정하는 경우가 많으나 내 차종에 맞는 필터 조견표를 확인하고 필터 교체 안내 순서대로 교체한다면 일반 운전자들도 손쉽게 에어컨 필터 교체할 수 있는데요. 필터 교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수석 아래의 글로브 박스를 열어 박스 안쪽의 고정핀을 분리해 열어주고 기존의 필터를 빼내어 주세요. 그리고 새로운 필터를 넣어주고 열었던 방법과 동일하게 닫아주면 완성됩니다.

 

살라딘 훈증캔과 에어컨 필터 교체하고 더욱 상쾌한 실내 공기를 맞아보시는 것 어떠세요? 



※ 살라딘 훈증캔 사용방법 및 에어컨필터 교체 방법 자세히 보기 




 


살라딘 훈증캔 & 에어컨 필터 그 환상의 케미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