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차량공기청정기로 환절기 미세먼지 간편하게 차단!

2017. 11. 2. 10:38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환절기에는 낮과 밤의 일교차 때문에 건강을 신경 써야 하며, 더불어 미세먼지도 기승을 부리며 호흡기 건강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에 실내 공기정화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자동차 내부 공기 및 집 안 실내 공기 정화를 위해 불스원과 함께한 러브마이카 어워즈 주인공들을 만나볼까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제품 - 씽씽이2님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찾던 중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이 가성비 좋은 인기 제품임을 확인하고 구매하셨다는 블로거 씽씽이2님의 리뷰입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고효율등급 헤파필터를 통한 공기정화는 물론 음이온과 항균 효과까지 있어 실내 내부 공기 정화에 탁월한 공기청정기인데요. 시거라이터 소켓과 USB 겸용 전원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서 차 안에서도 사용법이 편리하고 생각보다 훨씬 효과가 좋아서 한 번 더 놀랐다고 전해주셨습니다. 환절기 미세먼지 차단은 차량용 공기 청정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해결해 보세요! 


▶ 씽씽이2 님 포스팅 바로가기

 

 

 

 


차량 구매 후 언제나 한결같이 사용한 방향제품 '그라스 디퓨저' - 하우지 님


 

불스원 유저 블로거 하우지님은 차량을 뽑은 지 10개월가량 되었는데 한결같이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만 사용하고 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처음 그라스 디퓨저를 차량에 비치하고 있었더니 차에 타는 사람마다 냄새가 좋다며 입 모아 칭찬하셨다며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완벽한 방향제품이라고 소개해 주셨습니다. 그라스 디퓨저는 블렉베리&체리 / 자몽&피오니 / 페어&프리지아 / 퓨어코튼 등 네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원하는 향을 비치하는 공간에 따라 두고 향기를 레이어링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만의 향 구성에도 효과적입니다.  


▶ 하우지님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 냄새 제거에는 살라딘 훈증캔이 딱! - Rucifer 님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자동차에서는 알 수 없는 불쾌한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오기 마련인데요. 블로거 Rucifer님께서는 차 안에서 냄새가 나거나 계절이 바뀔 때 주기적으로 한 번씩 살라딘 훈증캔을 사용하신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살라딘 훈증캔은 내부 냄새 제거용과 에어컨·히터 냄새 제거용 두 가지가 있으니 필요한 상황에 따라서 제품을 택할 수 있는데요. 향 또한 숲 속향, 민트향, 무향 등 세 종류가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자동차 실내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Rucifer님 포스팅 바로가기

 

 

 


처음 해 보는 세차지만 불스원 제품으로 깨끗이 청소 완료! - Bonnie0713님


 

자동차는 물론 세차에 대해서도 잘 모르는 여성운전자 분이지만, 불스원 세차 제품으로 첫 셀프 세차를 잘 끝내셨다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겨주셨습니다.  불스원몰에서는 세차 용품관련하여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서 세차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손쉽게 구매하고 세차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제품으로 손쉽게 셀프세차 시작해 보세요!


▶bonnie0713님의 후기 바로가기

 

 

  

 


신차 관리는 역시 불스원샷 New Car - 영고 님


 

신차 관리를 위해 마트에서 불스원샷 뉴카를 구매해서 주입해 주셨다는 블로거 영고님의 후기입니다. 불스원샷 주입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것이 좋기 때문에 주유소에 들러 불스원샷을 주입하고 연료까지 채워주셨다고 전해 주셨는데요. 불스원샷 뉴카제품은 주행거리 3만km 이하 차량을 위한 엔진관리 용품으로 엔진 때를 예방할 수 있게 최적화 된 제품입니다. 마찰저감제와 윤활성향상제 성분의 실린더 코팅효과로 뉴카의 엔진을 보호하는 불스원샷 뉴카! 이제 신차 관리는 불스원샷 뉴카로 시작해 보세요!

 

▶ 영고 님의 포스팅 바로가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