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울긋불긋, 노랗고 붉게 물든 단풍이 10월 말부터 11월 초까지 절정을 맞이했습니다. 많은 분이 아름답게 물든 가을 산을 보기 위해 단풍놀이를 계획하실 텐데요. 단풍을 보러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것도 좋지만, 이왕지사 도심에서 멀리 떠나 자연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붉게 물든 단풍놀이를 떠나기전 차를 위해 반드시 챙겨야 할 것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단풍놀이 시 불스원샷이 필요한 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녹음이 짙었던 거리가 어느새 다채로운 색으로 물들어 이제 진짜 '가을'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단풍이 절정에 치달아 곳곳에 절경을 이루고 있었는데요. 추석 연휴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나에게 힐링을 선사하고자, 단풍놀이를 떠나기로 했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떠날까 싶었지만, 여행답게 먼 곳으로 떠나기로 결정했는데요.
생각해보니 3주만에 장거리 운전을 하게 되었는데요. 날씨도 추워진 상황에 장거리 운전을 해야하는 붕붕이의 엔진이 걱정되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리 이를 깨끗하게 닦아도 생기는 치석처럼, 차 엔진에도 치석같이 엔진 때가 생긴다고 하는데요. 엔진 때는 모든 자동차의 연소 과정에서 불완전 연소에 의해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 밖에 없으며 엔진 때는 엔진 성능을 저하시키고, 나아가 엔진 수명 단축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오랜만에 장거리 운전을 하는 내 붕붕이의 엔진 때를 싹 벗겨, 장거리 운전에도 끄떡없는 엔진으로 탈바꿈시켜줄 만한 방법 어디 없을까요?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엔진 때를 제거하여 엔진성능 UP!
불스원샷 (Bullsoneshot)
지금 이 순간 시리즈
▶ 고3 수험생의 맞춤방석, 포터블 밸런스시트가 필요한 순간
▶ 초행길 운전에 HUD 헤드업디스플레이가 필요한 순간
▶ 장거리 운전 중 2in1 양면 케이블이 필요한 순간
▶ 하나쯤 있으면 좋은 자동차용품, 타르제거제가 필요한 순간
▶ 자동차 얼룩제거에 딱! 크리스탈클렌저가 필요한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