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크리스탈 코트 이후에 따로 관리해야 할 것이 있나요? - 불스원 FAQ

2017. 11. 8. 07:00

크리스탈 코트 이후에 따로 관리해야 할 것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반짝반짝 깨끗하게 빛나는 자동차를 보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마음까지 뿌듯해지곤 하죠? 깨끗하게 세차 한 후에는 깨끗한 상태를 더욱 오래 유지하고, 진한 빛을 내기 위해 왁스를 이용하여 코팅을 하거나 시공사를 찾아 유리막 시공을 맡기실텐데요. 사용법이 불편하고 번거롭거나 가격이 부담스러워 코팅하시기가 망설여지신 경험 한번쯤은 있으시죠? 하지만 불스원의 '크리스탈 코트'만 있다면 시공사를 찾아갈 필요없이 셀프로 간편하게 뿌리고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유리막코팅이 완성된답니다. 



크리스탈 코트 이후에 따로 관리해야 할 것이 있나요?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로 뿌리고 닦는 것만으로도 도장면이 반짝반짝 빛나는 광택효과와 표면을 매끈하게 만들어 재오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사용이 간편하여 많은 분들의 인생템이 된 크리스탈 코트!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베스트 상품으로 늘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인데요. 오늘은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크리스탈 코트에 관한 질문인 "크리스탈 코트와 기타 왁스를 동시에 사용해도 되는가?"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대답해드리겠습니다.



Q. 크리스탈 코트와 왁스를 동시에 사용해도 될까요?

크리스탈 코트 이후에 따로 관리해야 할 것이 있나요?

A. 고체왁스 또는 액체왁스와 크리스탈 코트를 함께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왁스와 크리스탈 코트를 동시에 사용하여 도장면 관리를 하신다면, 왁스를 먼저 사용한 뒤, 크리스탈 코트로 마무리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체왁스를 작업한 후 유지보수용으로 크리스탈코트를 꾸준히 사용하신다면 누적 효과로 인해 광택 및 보호를 장시간 유지 가능합니다. 또한, 액체왁스와 크리스탈코트를 동시에 사용하실 경우 크리스탈 코트를 먼저 사용하고 액체왁스를 유지용으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고체·액체 왁스와 크리스탈 코트를 동시에 사용할 때는]

◆ 고체왁스와 크리스탈 코트 : 고체왁스 사용 후 크리스탈 코트

◆ 액체왁스와 크리스탈 코트 : 크리스탈 코트 사용 후 액체왁스 

  


크리스탈 코트 이후에 따로 관리해야 할 것이 있나요?

크리스탈 코트는 사용하면 할수록 층층이 쌓여 오래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크리스탈 코팅막의 누적 코팅막 효과가 있습니다. 세차 후 꾸준하게 사용하실수록 더욱 깊고 진한 빛이 나는 광택 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발수 효과로 인해 표면을 매끈하게 만들어 재오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코트 이후에 따로 관리해야 할 것이 있나요?

크리스탈 코트는 세차를 할때마다 정기적으로 사용해주시면 더욱 좋으며, 꾸준하게 한 병을 모두 사용했을 시 누적 코팅막 효과로 5~6개월이상 지속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간편한 사용법으로 차량 도장면의 광택을 지키고, 보호할 수 있는 크리스탈 코트! 이제부터 세차 후에는 크리스탈 코트로 마무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