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제1회 코틀러 어워드 마케팅 엑설런스 부문을 수상했어요!

2017. 12. 1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 12월 6일, 불스원에게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는데요. 바로! 불스원이 제1회 '코틀러 어워드' 마케팅 엑설런스 중견기업 부문을 수상하게 되었답니다! 


제1회 코틀러 어워드는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렸는데요. 시상식 참여 전까지는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영빈관 앞에 서니 비로소 수상하게 된 것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내부에는 안내데스크와 빨간 레드카펫은 물론 포토존까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기념사진도 찍고, 행사장 이곳저곳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1회 '코틀러 어워즈'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마케팅을 잘 아시는 분들은 '코틀러'라고 하면 딱 떠오르는 인물이 있으시죠? 바로 필립 코틀러! 코틀러 어워드는 말 그대로 마케팅의 아버지라 불리는 코틀러의 정신을 따라 마케팅 활동으로 탁월한 성과를 올리고, 혁신적인 고객 가치를 창출한 기업 및 기업가들을 선정하는 시상식을 말한답니다.



이 행사가 특별했던 이유는 바로 마케팅의 대가이자 세계적인 경영사상가인 코틀러씨가 제1회 코틀러 어워즈 시상을 위해 직접 한국에 찾아오셨기 때문인데요. 마케팅의 아버지가 시상하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불스원이 참여하게 되어 얼마나 기뻤는지 모르겠습니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좌)와 필립 코틀러 교수(우)

불스원이 받게 된 '마케팅 엑설런스' 분야는 전사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뛰어난 성과를 창출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었는데요. 불스원은 'For More Driving Pleasure'라는 비전 하에 전사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자동차 용품 시장 내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뛰어난 시장 성과를 창출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이날 제1회 코틀러 어워드에서는 마케팅 엑설런스 부문에서는 불스원 외에도 웅진코웨이, 롯데면세점이 수상하였으며, 마케팅 이노베이션 부문에서는 유한킴벌리가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총괄프로듀서에게 개인상을 수상하였는데요. 이렇게 마케팅으로 탁월한 성과를 얻은 것을 인정받아 총 5개의 상이 수여되었습니다!



시상 후에는 각 기업마다의 마케팅 강점을 설명하는 자리가 있었는데요. 불스원이 국내 최고의 자동차용품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에 대해 설명하는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불스원은 엔진케어 등 다양한 자동차관리용품 뿐만 아니라 HUD와 같은 전장용품과 헬스케어의 '밸런스온'까지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불스원의 앞으로의 활동, 많은 기대해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