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 방향제 추천, 내게 맞는 방향제 찾기가 이렇게 쉽습니다

2018. 1. 22.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고,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으로 에어클리닝도 마친 뒤 쾌적해진 자동차 실내공기! 하지만 조금 밋밋하다는 생각이 든다면? 본인에게 딱 맞는 자동차 방향제를 비치해보세요. 은은한 향으로 차 안을 상쾌하게 만들어 운전 시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준답니다. 불스원의 자동차 방향제 추천! 함께 보실까요?



1)  고급스러움을 추구한다면? 프리미엄 그라스 디퓨저 

프리미엄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는 우드스틱이 향액을 흡수하여 우드캡 자체에서 향이 은은하게 퍼져, 기존 방향제 냄새가 독하다고 느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라스 디퓨저는 산뜻하고 고급스러운 플러럴 향기를 지니고 있는 자스민&베르가못, 상큼 발랄한 향기를 지니고 있는 자몽&오렌지, 묵직하고 달달한 향기를 지닌 우디&라즈베리, 총 3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프리미엄 그라스 디퓨저 사용법 바로가기


 

2) 방향제가 있는 듯 없는 듯 무심한 스타일이라면?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는 실내 내부 어디에나 비치할 수 있는 클립형 방향제인데요.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차량 선바이저(햇빛가리개)나 도어포켓 등 그 어떤 곳에 설치해도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는 시원하고 상쾌한 아쿠아향과 싱그러운 라임모히또향, 상큼한 레드자몽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활용법 바로가기  




3) 아가자기한 캐릭터를 좋아한다면? 폴라프레쉬 벤트스틱

폴라프레쉬 벤트스틱은 아기자기한 캐릭터(샤샤, 부부, 몽이, 키키, 마요, 펭구)로 제작되어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차량 데코레이션 효과까지 누리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벤트스틱은 통풍구에 제품을 끼워 사용하는 제품으로 에어컨이나 히터를 작동시키면 벤트스틱의 향이 바람과 함께 차량 내부에 퍼지게 되는 방향제인데요. 강한 향을 원하신다면 여러 개를 함께 꽂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폴라프레쉬 벤트스틱은 싱그러운 모히또향과 포근포근한 코튼향, 상쾌한 아쿠아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폴라프레쉬 벤트스틱 사용법 바로가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