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미세먼지제거, 당황하지말고 미니공기청정기로 해결!

2018. 2. 20.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삼한사미(三寒四微)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삼일은 춥고 사일은 미세먼지에 시달리는 날씨를 뜻하는 신조어로 요즘 우리가 시달리고 있는 날씨 상황을 제대로 말해주고 있습니다. 환절기에만 몰아닥치는 미세먼지가 사계절 내내 몰려오면서 집안뿐만 아니라 이동하는 자동차 실내도 신경써야할 때가 왔습니다. 


봄이 되면 심하게 찾아올 미세먼지 소식에 패닉이 온 여러분께 불스원이 미세먼지 제거에 딱!인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하나하나 알려주는 Don't 패닉 매뉴얼! 자동차에서도 공기정화가 필요한 순간, 꼭 필요한 차량용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에 대해 확실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이 필요한 순간!



에어컨필터로 들어오는 초미세먼지와 심해지는 미세먼지 농도로 인해 마른 기침과 뻑뻑한 눈은 운전자를 괴롭히곤 합니다. 제대로 환기도 시키지 못해 자동차 실내 공기오염 농도는 점점 높아지는데요. 이럴 때 당황하지 말고 에어테라피 멀티액션과 함께 하세요! 아직도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어떻게 사용할지 모른다면, Don't 패닉 매뉴얼을 함께 만나볼까요?




몰아닥치는 미세먼지 예방을 위해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준비합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헤파필터와 본체,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본체 뒷편의 후크를 열어 작지만 강한 헤파필터를 넣어줍니다.


※ 헤파필터란?

초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H12 등급의 고효율 필터로서, 0.3 마이크론 미세입자를 99.5%이상 차단해주고 99.9% 항균기능까지 내장되어있어 세균 번식을 막는 신소재로 만든 차량용공기청정기 필터입니다.


헤파필터 장착을 완료했다면, 함께 동봉된 USB 케이블의 마이크로 5핀을 본체 뒷편에 꽂아 연결해주세요. USB 저전력 충전포트를 사용하는 차량용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차량용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에서도 사용 가능하답니다!


자동차 전력과 연결하기 위해, 함께 동봉된 시거라이터 소켓용 플러그에 USB를 연결합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자동차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하는 일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차량용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자동차와 연결을 해주는 일만 남았는데요. 주로 자동차 라디오 하단부에 위치한 시거잭을 찾아야합니다. 시거잭이란 옛날 옛적엔 차량용 담배라이터기능을 하던 단자인데요. 지금은 외부 전원 공급용 단자로 많은 분들이 플러그를 꽂아 차량용 USB전원포트 등 다양하게 사용하고 계십니다.


자동차와 연결된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비어있는 자동차 컵홀더 한 곳에 놓아줍니다. 텀블러와 비슷한 사이즈의 미니 차량용 공기청정기라 차량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매력만점인 제품입니다. 운전자와 제일 가까운 위치에 혹은 자동차 중심부에 놓아준다면 자동차 구석구석 미세먼지를 흡입해줄 것입니다.


이제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작동해볼 차례입니다! 사용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본체 상단 위에 위치한 버튼 하나로 컨트롤이 가능한데요. 전원 ON/OFF부터 바람세기 조절, 심지어 필터교체 알림표시 기능까지 내장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원버튼은 횟수에 따라 그 기능이 달라집니다. 한 번 누르면 전원이 켜짐과 동시에 바람세기가 약으로 켜집니다. 두 번 누르면 바람세기가 강으로 세지며, 한 번 더 눌러 주면 전원이 꺼집니다. 

전원 켜진 약 10분 후부터는 차량 내 오염된 공기가 산뜻하게 깨끗한 공기로 바뀌는 경험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차종별로 컵홀더의 크기가 상이하지만, 주행 중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이 흔들리거나 소리가 너무 크게 난다면 함께 동봉된 고정밴드를 제품 하단에 끼워주시길 바랍니다. 조금 더 안정되고 운전에 방해되지 않는 소리로 편안하고 깨끗하게 자동차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줄 것입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미세먼지 제거 및 대처할 일만 남은 여러분께 당황스러운 순간이 찾아오곤 하죠!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주행한 지도 어언 몇개월, 사용하면서 불편한 일이 발생하면 Don't 패닉 매뉴얼을 따라해주세요!


Don't 패닉! 이렇게 해결하세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LED에 빨간불이 들어와요!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주행하지도 어언 몇 개월, 갑작스럽게도 LED에 빨간 경고등이 떴습니다. 

당황하지마세요~! 필터 교체 알람 LED 기능이 내장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이 필터교체 시기가 가까워지면 여러분께 빨리 새로운 헤파필터로 교체해달라고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에요! 후판 커버를 열어 필터의 오염정도를 확인 후 교체해주시길 바래요~ 교체주기는 사용시간 총 360시간 (하루 평균 3시간 X 30일 X 4개월) 정도로 권장하고 있습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충전해서 사용하는건가요?

아이 유모차나 공부방,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고 싶은데 충전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닌가 궁금하신가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USB 충전포트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USB 전원포트가 없다면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