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워너

와이드미러로 사각지대 해소하니 운전이 편해요

2018. 3. 8. 06: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는 거침없는 조언과 피드백을 전해주는 소비자 커뮤니티 '불스워너'가 있습니다. 불스원 제품이나 각종 이슈에 대해 가감없는 의견으로 불스원에 많은 영감을 주고 있는데요. 불스워너 분들이 직접 체험한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과연 어땠을까요? '불스워너가 말한다' 코너를 통해 불스원 와이드미러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에 숙련된 운전자라도 피할 수 없는 도로 위의 위험 요소는 바로 '사각지대' 입니다. 일반 사이드미러를 통해서도 볼 수 없는 곳을 가르켜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것이 바로 이 와이드 미러인데요 와이드미러는 상하좌우 넓어진 후방 시야로 차선변경은 물론 주차 또한 안전하고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각지대 해소하는 불스원 와이드미러 - 노마지지 님


 

불스워너이자 블로거 노마지지님께서는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한마디로 정리하면 사각지대 정복이라고 할 수 있다고 소개해 주셨습니다. 와이드미러는 비구면 누진 다초점 기술을 적용해 이미지 왜곡 없이 더 넓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실제로 기존의 순정미러를 제거하고 불스원 와이드미러로 교체하니 확실히 좌우에 들어오는 공간이 상당히 넓어짐을 체험했다고 하십니다. 시공점 사장님께서 '너무 잘 보인다고 운전 막 하지 마시고 조심히 운전하세요'라고 말씀하셨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불스원 와이드미러가 더 넓게 잘 보인다는 것을 의미하는 거겠죠?

 

 


초보운전자 필수 아이템 불스원 와이드미러 - 대한민국응새 님


 

 

불스워너이자 블로거 대한민국응새님은 초보운전자라면 필수적으로 운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꼽아주셨습니다. 운전 중 일어나는 사고는 주위를 한 번 둘러보고 확인하면 사고 발생율이 확연히 줄어들 수 있죠. 그만큼 넓은 시야 확보는 운전 중 중요한 요소인데요. 블로거 응새님께서도 와이드미러를 장착한 이후에 운전이 편해짐을 느끼셨다고 하네요.

 

 


차선 변경할 때 효과적인 불스원 와이드미러 - 김씨아저씨


 

 

차선 변경 중 바로 옆에 차가 클락션을 울려서 깜짝 놀랐던 적 누구나 한 번쯤 있으시죠? 운전을 아무리 잘하는 사람이라도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의 위험도는 똑같이 높을 것입니다. 와이드미러는 기존 사이드미러에 수년간 익숙해진 경우 곧바로 익숙해지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지도 모르지만 왜곡 없이 확장된 시야에 운전이 편리해져서 너무나 만족한다는 김씨아저씨의 후기입니다. 처음 장착했을 때는 기존의 사이드미러와 거리감이 약간 달라 적응하기 어렵지 않을까 염려했다고 하시는데요. 후진기어를 넣고 주차해 보니 오히려 넓은 시야 덕분에 주차도 매우 쉬워졌다고 하시네요.  차선 변경은 물론 주차에도 도움을 주는 와이즈미러 장착하시고 더욱 안전운전 하시는 것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