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봄데이트 전 준비해야 하는 자동차 관리로 옳지 않은 것은?

2018. 3. 19. 11:05

봄나들이 가기 전 자동차 관리로 옳지 않은 것은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낮 기온이 높아지면서 정말 봄이 온 것을 실감합니다. 겨울내 실내 데이트를 즐겼다면 이제는 봄 데이트를 계획하며 따뜻한 날씨를 마음껏 만끽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데요. 우리의 봄데이트가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하는 자동차 관리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봄데이트 떠나기전 준비해야할 자동차 관리 사항을 자동차 언어영역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지문을 읽고 봄나들이 전 자동차 점검사항에 대한 것으로 옳지 않은것을 고르세요.

 

 

1. 차 안에 퀴퀴한 냄새로 나들이 망치고 싶지 않으면 당장 살라딘 탈취 훈증캔을 사용하도록 해

2. 상쾌한 봄나들이~ 그러나 너의 엔진은 상쾌할까? 불스원샷으로 엔진 때 좀 벗겨조..

3. 내 엉덩이 소중한 거 알지? 포터블 밸런스시트로 언제 어디서든 보호해줘

4. 에어컨 필터는 작년 이맘때 교체했으니 안 해도 될 거야

 

 

 

 

1. 차 안에 퀴퀴한 냄새로 나들이 망치고 싶지 않으면 당장 살라딘 탈취 훈증캔을 사용하도록 해

그렇다. 밀폐된 차 안에서는 각종 요인으로 냄새가 날 확률이 높다. 특히 외부 공기가 유입되는 에어컨·히터 부분은 곰팡이 등 각종 세균으로 인한 냄새가 날 수 있는데 이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살라딘 탈취 훈증캔이 있다. 특히 이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에어컨·히터에서 발생하는 꿉꿉하고 눅눅한 냄새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며, 그 사용법 또한 매우 쉽고 짧은 시간 내 냄새의 원인까지 제거한다는 점이 장점이다.

 ▶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 자세히 알아보러가기

 

 

 

 

2. 상쾌한 봄나들이~ 그러나 너의 엔진은 상쾌할까? 불스원샷으로 엔진 때 좀 벗겨조..

그렇다. 자동차는 엔진의 연소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엔진 때(카본 때)를 생성하게 된다. 이 엔진 때는 엔진 내부에 계속 쌓이다 보면 엔진의 성능을 떨어뜨리고, 엔진의 수명이 단축되는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불스원샷을 통해 이를 해결할 수 있다. 새 차부터 사용하면 엔진 때를 생성 초기부터 억제할 수 있어서 새 차 같은 엔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지만, 오래 주행한 차량도 3000~5000km 마다 꾸준히 관리해주면 엔진 때를 제거하여 출력증강, 소름 감소 등의 불스원샷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 불스원샷 효과, 영상으로 자세히 알아보기

 

 

 

3. 내 엉덩이 소중한 거 알지? 포터블 밸런스시트로 언제 어디서든 보호해줘

 

밸런스시트는 2중 레이어 6각 구조와 고탄성 특수 폴리머 베타젤 소재로 압력을 분산하여 혈관 눌림을 방지하는 제품이다. 이 밸런스시트를 휴대성이 용이하도록 구성한 제품이 바로 포터블 밸런스시트인데, 포터블 밸런스시트 하나면 언제 어디서든 갖고 다니면서 편안한 엉덩이를 유지할 수 있다. 본격 봄나들이 날씨에 포터블 밸런스시트로 차 안에서도 야외에서도 편안하게 앉아보자.  

 

 

 

 

 

4. 에어컨·히터 필터는 작년 이맘때 교체했으니 안 해도 될 거야

오답. 작년 이맘때라면 에어컨·히터 필터를 교체한 지 일 년이 되었다고 예상할 수 있다. 에어컨·히터 필터의 권장 주기는 6개월 이며, 미세먼지나 황사가 많은 봄철에는 3개월마다 교체하는 것을 권장한다. 필터는 외부의 먼지가 차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만큼 권장 주기에 맞게 교체하는 것이 좋다. 권장 주기에 맞게 교체하여 봄 맞이 데이트가 더욱 쾌척할 수 있도록 해보자.

▶ 너무나도 간편한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 방법 바로가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