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차량용 공기청정기! 필터 확인해보셨나요?

2018. 4. 4. 15:52

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따뜻한 봄이 찾아왔지만, 미세먼지 농도가 날로 치솟고 있어 외출하기가 망설여지는데요. 특히, 운전 중 환기를 위해 창문을 열고 달리게 되면 차내 초미세먼지가 약 130배 증가, 미세먼지는 약 90배가 증가한다고 해요. 미세먼지가 심한 날 1시간 가량 야외활동을 하게 되면 담배연기를 84분동안 흡입하는 것과 동일할 정도로 인체에 유해합니다. 미세먼지의 위험성으로 인해 가정은 물론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차량 공기청정기를 구매하실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오늘 불스원과 함께 차량 공기청정기 구매 시 체크해야 할 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에는 헤파필터가 쏙!

차량 공기청정기를 선택할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헤파필터'입니다. 헤파필터란 공기 중에 떠있는 미세한 입자를 제거하는 고성능 필터로 대부분 무균실의 공조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필터입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에 장착되어 있는 헤파필터는 H12등급으로 0.3㎛ 미세입자를 99.5% 이상 차단해주는 고효율 원단인데요. 이렇듯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고효율 헤파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차내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싹 잡아낼 수 있답니다. 또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헤파필터의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공기순환용 송풍팬까지 장착되어 있으니,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겠죠?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왜 멀티액션인가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제거해줄 뿐 아니라 음이온을 분사하기 때문에 '멀티액션'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숲 속, 폭포수 등에 있을 때 머리가 맑아지고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는 바로 '음이온'때문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답답한 차량 실내안에서도 숲 속의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최대 97만개의 음이온이 분사된답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성능을 어떻게 믿나요?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각종 테스트를 통해 그 성능과 안전성을 입증받은 바 있습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유해화학물질분석 시험성적서, 음이온 시험성적서, 오존발생농도 성적서, 헤파원단 시험 성적서, 분진청정화능력 성적서, 에어테라피 항균력 시험 성적서, 미국 연방 통신위원회와 유럽통합규격 인증 성적서을 통해 성능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기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차를 타고 이동하는 시간이 길다면? 운전자의 건강과 동승자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필수겠죠?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