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효과, 엔진오일교환하면 필요없다?!

2018. 4. 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흔히 자동차 엔진관리는 엔진오일교환만 주기적으로 해주면 끝!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하지만 엔진오일 교환만으로는 관리 되지 않는, 우리가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그 영역을 엔진세정제인 불스원샷이 관리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그동안 몰랐던 자동차 엔진의 구조 및 엔진오일과 불스원샷의 상관관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진오일교환 = 자동차엔진관리 ??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을 매끄럽게 작동하기 위해 필요한 엔진오일은 자동차의 혈액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엔진오일은 엔진 내부의 연소실, 커넥팅 로드, 크랭크 축 등 다양한 곳을 돌아다니며 윤활, 기밀, 방청, 정화 작용을 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첨가제로 만들어진 엔진오일 성분 중 청정분산제가 마모로 발생한 부식 찌꺼기와 슬러지, 그을음 등을 금속면에서 씻어내는 작용을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엔진 내부는 엔진오일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 곳의 엔진관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올바른 엔진관리를 위한 선택

엔진은 크게 연료라인과 엔진오일 순환라인으로 구분됩니다. 엔진오일과 불스원샷 주입구 위치가 다르듯 완벽하게 분리된 두 공간은 각각 연료와 엔진오일이 이동을 하며 원활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부품 간의 움직임을 매끄럽게 해주는 엔진오일만큼 중요한 연료! 차량의 구동과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연료라인의 관리를 통해 우리는 올바른 엔진관리를 해야합니다. 엄연히 하는 일이 다르니까요!



엔진오일이 닿지 않는 연료라인의 실린더 내부와 인젝터(연료분사장치), 흡기밸브(공기유입밸브) 등에 불완전 연소에 의해 발생한 카본때가 계속 쌓이게 되면 엔진 소음이 발생하고 연비나 출력이 나빠지는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효과이죠.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한병이면 엔진때를 세정 및 예방까지 해주니 꾸준하게 사용할수록 엔진 성능 향상과 소음 감소, 출력 증강 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최적의 엔진 상태를 위해선 주행거리 3,000km ~ 5,000km 마다 불스원샷 한병을 주입하시길 권장합니다. 내 차의 엔진을 위한 불스원샷 한병! 자동차에게 선물하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