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 냄새제거의 환상케미! 에어컨히터필터&선바이저!

2018. 4. 2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은 자동차에서 냄새가 날 때 어떻게 하시나요? 대부분 자동차 냄새 제거를 위해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키는 방법을 택하실텐데요. 하지만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할 때는 창문 열기가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더구나 환기는 자동차 냄새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일정기간이 지나고나면 냄새가 나기 시작하는데요. 자동차 냄새 제거를 위한 환상의 불스원 케미! 불스원 케미 지침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차원이 다른 멀티항균 필터인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와 바람이 필요없는 차량용 방향제인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의 만남은 '자동차 냄새'로부터 시작됩니다. 퀴퀴하고 꿉꿉했던 자동차의 냄새는 제거하고 향기를 더하는 두 제품의 만남은 그야말로 환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로 퀴퀴했던 에어컨 냄새와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냄새를 제거하고,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로 은은하게 향기를 더하니 자동차에도 봄이 찾아오겠죠?





자동차 냄새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에어컨필터를 교체해야 합니다. 에어컨필터는 정기적으로 교체해야하는 자동차 '소모품'이라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에어컨 필터는 도로 위의 각종 오염물을 최전방에서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주기적으로 교체하지 않으면, 필터에 각종 먼지와 오염물질이 엉겨붙어 곰팡이와 세균이 번식하기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주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퀴퀴하고 꿉꿉한 냄새가 나는 것은 물론 운전자의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끼치기도 합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 냄새제거는 물론 각종 오염물질과 바이러스까지 차단하는 멀티 항균 필터랍니다.





꿉꿉하고 퀴퀴한 냄새가 모두 제거되었다면 이제 자동차 실내에 은은한 향기를 선물할 차례인데요. 차문을 여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원한다면,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를 추천드립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선바이저, 도어포켓 등 다양한 곳에 설치가 가능한 제품인데요. 바람을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언제나 일정한 향기가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는 5개의 레이어로 바이러스 및 세균부터 유해가스, 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한 차원이 다른 멀티항균 필터인데요. 특수 고분자 항균제와 특수 처리된 활성탄을 적용하여 항바이러스 효과와 흡착한 각종 냄새를 강력분해하여 정화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불쾌한 냄새가 유입되지 않도록 막으며, 몸에 유해한 각종 바이러스, 미세먼지 차단까지 가능한 에어컨필터라는 이야기!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는 가까운 카센터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로 자동차 냄새 제거를 했다면 이제 은은하고 향긋한 냄새를 심어줄 차례! 설치 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제품을 뜯고, 원하는 위치에 쏘옥 넣기만 하면 설치가 모두 끝나는데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는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시동을 켜고, 에어컨이나 히터를 작동시키지 않더라도 언제나 일정하고 은은한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선바이저(햇빛가리개)에 설치하기 때문에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유지하고 싶은 분께 추천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