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부모님 어버이날 선물 추천, 효자 효녀노릇 제대로 !

2018. 5. 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우리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는 어버이날! 올해는 부모님께 마음을 담아 어떤 어버이날 선물을 드리면 좋을까 아직도 고민하고 계신가요? 올해는 부모님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선물을 준비해보면 어떨까요? 2018 불스원이 제안하는 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 3와 함께 하신다면, 정성가득 센스있는 어버이날만큼은 효자 효녀로 거듭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직까지 팔팔한 우리 부모님! 나들이 다니기 좋아하셔 운전을 자주하시는 고령운전자이시라구요?

고령운전자이신 부모님의 안전운전을 위해 꼭 필요한 필수차량용품 첫번째, 불스원 와이드미러!

주행하다보면 갑자기 사각지대에서 나타나는 차량과 사람들 때문에 사고날 뻔한 경험 있으시죠? 남녀노소 운전자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일이지만, 고령운전자이신 부모님께서는 나이가 드시면서 시력이 저하되고 젋은 운전자보다 순발력이나 돌발상황 대처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만큼 사고가능성이 높아지게 되죠.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운전자가 보지 못한 사각지대까지 시야를 넓혀주기 때문에 운전자가 순간적으로 볼 수 없었던 1초의 찰나까지 피사체를 잡아 사각지대 확보는 물론, 월등히 우수한 거리감까지 확인가능합니다. 주행도 편해지고 주차할 때도 넓은 시야로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어 불스원이 고령운전자에게 꼭 추천드리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부모님의 안전운전을 위해 센스있는 선택!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어떠세요?




초미세먼지 증가로 부모님의 기관지 건강은 괜찮으신지 걱정되는 요즘. 정부에서는 미세먼지에 약한 노약자와 어린이들의 건강 피해가 우려되어 마스크를 무료로 지급하기도 하는데요. 운전하시는 부모님께 집안만큼 자동차 안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선물을 하면 어떨까요? 불스원이 제안하는 어버이날 선물 추천 두번째, 자동차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입니다! 



초미세먼지(0.3㎛ 미세입자) 제거효율 99.5% 이상의 고효율 헤파필터를 사용하여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음이온 분사에 항균효과까지!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자동차 뿐만 아니라, 부모님이 생활하는 공간 곳곳에도 함께 이동이 가능해 언제 어디에서나 부모님의 호흡기 건강을 지켜드릴 수 있습니다.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드리는 어버이날 선물 추천 마지막 필수차량용품은 밸런스온 시트입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거나 오랜 시간 앉아있는 것이 불편한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할 제품인데요. 허리와 골반을 잡아주는 밸런스온 시트는 오랫동안 앉아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성방석으로 임산부와 수험생들 사이에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2중 허니콤 구조의 베타젤™소재를 채택하여 압력분산은 물론 뛰어난 통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앉아도 엉덩이 배김을 덜 느낄 정도이니, 부모님의 건강과 올바른 자세를 위해 어버이날 선물로 드리면 어떨까요? 엉덩이를 붙여 앉는 어느 곳이라도 밸런스온 시트와 함께라면 올바른 허리와 골반 건강, 지켜드릴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