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자동차코팅 이렇게 따라해라! 엔진부터 타이어까지 보호를 위한 환상케미!

2018. 5. 1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렵게 장만한 '자동차'를 가능한 오래 타고 싶다면 반드시 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코팅'을 통해 자동차를 보호하는 일인데요. 불스원 코팅제를 통해 자동차 내부와 외부에 보호막을 형성한다면 소중한 자동차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자동차 보호를 위한 환상의 불스원 케미! 불스원 케미 지침서가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엔진을 보호하는 엔진코팅제 불스파워와 뿌리면 뿌릴 수록 그 빛을 발휘하는 크리스탈 코트, 타이어의 광택을 유지하고 보호하는 크리스탈 타이어코트의 만남은 '코팅을 통한 자동차 보호'로 부터 시작됩니다. 자동차 엔진내부와 도장면 그리고 타이어에 코팅막을 만들어주어 물리적인 힘으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를 예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의 코팅 트리오와 함께 한다면 새 차처럼 쌩쌩한 엔진컨디션과 반짝반짝 빛나는 외관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엔진코팅제인 '불스파워'는 초기시동 시 발생하는 마찰과 마모를 방지해 주는 제품입니다. 시동이 꺼지는 순간, 엔진오일은 서서히 가라 앉기 시작하는데요. 시간이 지난 뒤, 다시 시동을 걸게 되면 가라앉은 엔진오일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엔진이 움직이게 됩니다. 엔진오일이 작용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단 7초에 불과하지만, 이 짧은 시간동안 엔진은 엔진오일이 없는 상태에서 움직이게 되며 엔진 상처의 80%가 초기시동에 의해 발생하게 되는데요. 초기시동 시 발생하는 엔진상처를 예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불스파워 엔진코팅제입니다. 불스파워는 강철보다 10배 단단한 나노베어링 물질인 풀러렌을 함유하고 있어 상처난 곳을 메꾸고 코팅하여 마찰마모를 방지할 수 있는데요. 엔진코팅제를 사용한다면 엔진의 성능개선 및 수명연장으로 출력증강, 연료절감, 소음감소, 매연감소 등의 효과가 10,000km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내부를 코팅했다면 이제 도장면 차례입니다. 빠르고 간편하기 때문에 주유 후 자주하게 되는 '자동세차'. 하지만 자동세차를 자주할 수록 도장면 고유의 반짝임을 잃게 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자동세차 중 과도한 힘과 도장면을 고려하지 않는 타월 방향으로 인해 스월마크가 발생하게 됩니다. 스월마크는 빛을 여러 방향으로 반사하며 흩어져 광택감이 사라지게 되는데요. 뿌리고 닦아내기만 하면 셀프 유리막코팅이 가능한 '크리스탈 코트'만 있다면 스월마크를 없애 잃었던 광택감을 찾는 것은 물론,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재오염을 방지해주는 발수효과까지 볼 수 있답니다.



타이어 표면 코팅을 책임지는 크리스탈 타이어코트까지 타이어에 뿌려준다면, 코팅으로 자동차 보호하기가 끝이 나는데요. 크리스탈 타이어코트는 타이어 표면을 코팅하여 오랜시간 광택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타이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코트는 한번의 코팅으로 광택과 변색을 방지해주며, 기존 타이어광택제와는 차원이 다른 광택의 지속성을 보여줍니다. 





불스파워 엔진코팅제의 사용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보닛을 열고 엔진오일 주입구에 주입하면 끝나는데요. 하지만 불스파워를 주입하기 전 반드시 오일게이지 확인 후, 오일이 F선 밑에 있을 경우 사용해야 합니다. 엔진을 언제나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싶다면 10,000km마다 사용하는 것을 권장해 드리며, 엔진오일 교환 시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장면의 유리막 코팅! 크리스탈 코트만 있다면 어렵지 않습니다. 오염물질을 제거한 도장면에 뿌리고, 전용 극세사 타월로 닦기만 유리막 코팅 완성! 크리스탈 코트는 사용할수록 그 빛을 보는 제품입니다. 뿌리면 뿌릴수록 크리스탈 코팅막이 층층이 쌓여 오래 유지할 수 있는데요. 내구성이 좋아질 뿐 아니라 사용할수록 진한 빛이 나는 광택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타이어코트는 360도 타겟 분사 기술이 적용되어 어떠한 방향에서도 일정한 분사가 가능하여 누구나 쉽게 타이어코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크리스탈 타이어코트는 크리스탈코트와 마찬가지로 사용할수록 코팅막이 쌓여 타이어를 오래동안 보호할 수 있으며, 광택 또한 오래 유지할 수 있는데요. 맑은날이라면 2000km 이상 광택이 지속되는 것은 물론, 세차 후에도 광택이 살아있는 타이어를 볼 수 있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