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 프로 효과로 옳지 않은 것은?

2018. 6. 2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엔진관리를 위해 불스원샷을 넣으면서 그 효과를 꾸준하게 체험하고 계시는 여러분! 불스원샷의 탄생 이후로 자동차 엔진관리는 우리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랜시간 여러분께 사랑받아 오는 제품이지만, 아직도 불스원샷 효과에 대한 부분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 자동차 언어영역에서는 새롭게 리뉴얼되어 돌아온 불스원샷 프로와 함께 불스원샷 효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아래의 지문을 읽고 불스원샷 효과로 옳지 않은 것을 고르시오.



1) 엔진 때는 엔진오일이 닿지 않는 연료라인에 생기는거야

2) 불스원샷 한 병 다 넣기 아까우니까 반 병만 넣자!

3) 불스원샷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것은 불스원샷프로 인거 알지?

4) 불스원샷 프로로 수분제거까지 가능한 사실, 이거 실화임? 




1) 엔진 때는 엔진오일이 닿지 않는 연료라인에 생기는거야 ( 정답 )

우리가 알고있는 자동차 엔진은 크게 연료라인과 엔진오일 라인으로 구분됩니다. 흔히 우리가 넣는 자동차 연료는 연료라인을 통해 들어가는데요. 주행하면서 불완전 연소에 의해 발생한 엔진때(카본때)는 연료라인의 실린더와 인젝터, 흡기밸브 등 쌓이게 됩니다. 연료라인은 자동차 구동과 직접적 연결이 되어 있어 엔진때(카본때)가 쌓일 수록 엔진 소음이 발생하고 연비나 출력이 나빠지게 되죠. 바로 지금 이순간 불스원샷이 필요합니다.




2) 불스원샷 한 병 다 넣기 아까우니까 반 병만 넣자!  ( 오답 )

연료주입구를 통해 넣는 불스원샷! 간혹 불스원샷을 나눠서 넣는 분들이 종종 계시는데요. NO! 안됩니다.

불스원샷 효과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선 3,000 km~5,000 km 마다 불스원샷 한 병을 주입하셔야 최적의 효과와 엔진 상태를 경험할 수 있는 법! 연료 주입 전 불스원샷 한 병을 넣고 연료를 2/3 이상 가득 채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불스원샷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것은 불스원샷 프로 인거 알지? ( 정답 )

불스원샷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엔진시스템 크리너인 불스원샷 프로가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어 돌아왔습니다. 기존 불스원샷 프로 대비 청정분산제가 강화되고 신형 직분사 엔진에 효과적인 부스터가 최다 첨가되었습니다. 엔진 부품 손상을 막아주고 강력한 엔진 때 세정력까지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불스원샷 PRO는 전문가용 제품으로서, 카센터와 정비소에서 전문가의 상담 이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4) 불스원샷 프로로 수분제거까지 가능한 사실, 이거 실화임? ( 정답 )

불스원샷 프로는 불스원샷 라인업 중 유일하게 수분제거 효과가 있습니다. 연료에 포함된 수분이 엔진 펌프나 인젝터 등 엔진 부품에 치명적인 손상을 유발시킬 수 있는데요. 특히 GDi, CRDi 등 직분사 엔진에 필수적인 수분제거를 불스원샷 프로 한 병으로 엔진때 세정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사실! 실화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