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하염없이 내리는 빗줄기를 보니 정말 장마철이 왔음을 실감합니다. 더구나 태풍까지 겹치면서 무서운 기세로 비가 내리치는데요. 쏟아지는 빗줄기에도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 앞 유리창에 발수코팅 하는 방법인데요. 전문업체에 시공을 맡기지 않아도 비 오는 날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셀프로 발수코팅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돈패닉 메뉴얼을 통해 비 오는 날에도 당황하지 않고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RainOK SPEED 셀프 발수코팅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ainOK 스피드 발수코팅은 비 오는 날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비 오지 않는 맑은 날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늘은 맑은 날 미리 RainOK 스피드 발수코팅을 사용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본격적인 작업전에 유리창에 오염물질을 먼저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리세정제 또는 유리세정티슈를 통해서 발수코팅 할 유리표면을 깨끗이 닦아주세요.
제품을 처음 사용할 때는 제품 상단에 OFF라고 되어 있는 안전장치를 제거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그림과 같이 위로 눌러 '톡'하고 제거해 주세요.
안전핀을 제거했다면 유리 표면에 RainOK SPEED 발수코팅을 뿌려주세요. 제품 도포 방법은 물총을 쏘듯 제품의 버튼을 엄지손가락으로 눌러 분사해 주면 됩니다. 그림과 같이 원을 그리며 넓게 분사해 주는 것이 좋으며 한 번만 분사해도 발수코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물기를 꽉 짠 수건으로 유리면을 골고루 문질러 용액이 균일하게 도포되도록 닦아주면 발수코팅 작업이 마무리됩니다. 젖은 수건이돼 물기를 꼭 짜내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비 오는 날 RainOK SPEED 발수코팅제 사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