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흠집 제거 & 자동차 코팅, 셀프 자동차관리의 환상 케미!

2018. 7. 30. 12: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셀프세차를 하기 전, 자동차 상태를 한번씩 둘러보곤 합니다. 자동차를 보면 나도 몰랐던 사이 자동차 광택은 사라지고 어디서 긁혔는지 알 수 없는 자동차 흠집들로 넘쳐나는데요. 소중한 자동차를 이렇게 방치해둘 수 없어 이럴 때마다 환상의 케미파트너들을 소환합니다. 사라진 광택과 넘쳐나는 자동차 흠집을 처음 새차의 모습 그대로 돌려놓을 케미파트너, 불스원 케미지침서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흠집 제거와 자동차 코팅을 살리기 위해 나타난 이들의 상관관계는 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셀프세차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자동차 외관 관리의 필수 아이템들입니다. 셀프세차만으로도 해결할 수 없는 자동차 흠집과 자동차광택은 크리스탈 컴파운드와 크리스탈 코트와 함께라면 새차처럼 눈부시게 바꿀 수 있습니다. 간편한 작업성과 가성비 갑 작업 효과까지 셀프세차를 애용하는 운전자분들에게 칭찬이 자자한 제품입니다.




자동차 흠집, 잔기스, 스크래치들은 발견하는 순간, 자꾸 신경이 쓰입니다. 자동차 흠집을 그대로 놔둘경우, 자동차 도장면 부식의 가능성이 높아 미리 관리해야 하는데요. 도장면의 스크래치, 흠집, 페인트 자국, 물자국 스월마크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크리스탈 컴파운드 특유의 연마제 성분은 사라지는 광택까지 잡아주기 때문에, 크리스탈 컴파운드 제품 하나로 흠집 제거부터 광택 복원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셀프세차의 마무리 작업, 자동차 코팅! 요즘 같이 더운 날 땀 뻘뻘 흘리며 자동차 왁스로 힘들게 문지르고 계시나요? 이젠 크리스탈 코트로 오래오래 유지되는 누적 코팅막의 효과를 직접 경험해야 할 때! 사용할 수록 코팅 유리막이 쌓이고 쌓이면서 광택의 빛이 진하고 표면을 매끈하게 만들어 재오염을 막는 발수효과까지! 트리플 효과의 매력에 빠지신다면 가성비 갑 크리스탈 코트만 사용하게 되는 마법에 걸리게 될 것입니다.




고압수로 깨끗하게 세차를 한 뒤, 카샴푸로도 해결되지 않는 자동차 스크래치, 페인트자국, 물자국 등을 찾습니다. 크리스탈 컴파운드를 충분히 흔들어 부드러운 극세사 타올에 소량 묻힌 후, 자동차 흠집 부분에 살짝 힘을 주며 흠집과 직각방향으로 겹치듯 상하로 반복해 문질러줍니다. 깨끗한 극세사 타올로 사용부위를 닦아주면 완성! 자동차 흠집 제거 작업을 완료한 후, 가볍게 원을 그리며 문질러주면 광택이 살아나는 일석이조의 더블효과까지!





컴파운드로 신경쓰이던 흠집들을 모두 제거 했다면, 크리스탈 코트로 새 차의 광택을 돌려놓을 차례입니다. 셀프 유리막코팅제라는 명칭 때문에 자동차 유리에 뿌린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죠? 아닙니다! 

크리스탈 코트는 자동차 유리가 아닌 범퍼나 문과 같은 자동차 도장면에 뿌리는 셀프유리막코팅제입니다. 이 점을 기억하며 도장면 구석구석 뿌려 준 뒤 극세사 타월로 꼼꼼하게 문질러 주면 자동차 코팅 끝! 크리스탈 컴파운드의 광택과 반복해 사용할 수록 깊어지는 크리스탈 코트의 광택이 만난다면 자동차 코팅 초간단 해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