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잔기스제거, 컴파운드로 쉽고 빠르게 해결!

2018. 8. 17. 07:00

자동차잔기스제거, 컴파운드로 쉽고 빠르게 해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느 순간 나도 모르게 내 차에 발생한 자동차 흠집에 마음 아파 본 적이 누구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렇게 발생한 자동차잔기스들은 혼자서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에이~자동차잔기스제거가 그렇게 쉬울리가!"라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돈패닉메뉴얼코너를 통해 찬찬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잔기스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아끼는 자동차에 잔기스를 발견했다면 마음이 아프지만 이내 마음을 가다듬고 해결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 방법으로 불스원 크리스탈 컴파운드를 추천합니다. 크리스탈 컴파운드는 자동차 미세흠집과 물 때를 제거하고 광택을 복원해 주는 제품인데요. 샴푸로는 제거되지 않는 도장면의 스크래치, 흠집, 페인트자국, 물자국 스월마크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자동차잔기스를 제거하기 위하여 크리스탈 컴파운드를 준비하셨나요? 그럼 본격적인 자동차 미세흠집 제거에 앞서서 먼저 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세차인데요. 또 다른 기스(흠집)를 막기 위하여 잔기스제거 전에 세차를 꼭 세차를 해야합니다. 세차까지 완료했다면 본격적으로 크리스탈 컴파운드를 사용하여 잔기스를 제거해 볼건데요. 제품이 잘 섞이도록 먼저 크리스탈 컴파운드 용기를 흔들어 주도록 합니다. 크리스탈 컴파운드 용기를 충분히 흔들었다면 동봉되어 있던 극세사 타올에 소량을 묻혀서 자동차 잔기스 부분에 사용해 주세요.

 

이제 자동차잔기스제거작업에 돌입하는 단계입니다. 자동차 스크래치 제거를 위해 타올을 쥔 손에 약간에 힘을 주어 스크래치와 직각 방향으로 겹치듯이 상하로 반복해서 작업해 주세요.

 

자동차 잔기스 제거를 완료했다면 깨끗한 천을 이용해 제품 사용 부분을 닦아주도록 합니다. 이때 기볍게 원을 그리며 문질러 주면 광택이 살아날 수 있습니다. 또한 더욱 확실한 광택효과를 보기 위해서 크리스탈 코트를 함께 작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럼 이제 자동차잔기스제거에 고민하지 마시고 크리스탈 컴파운드로 해결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