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믿고쓰는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순금 이벤트 당첨자를 만나다.

2018. 9. 4. 07: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엔진 마모를 방지해주는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불스원은 3중 코팅으로 더욱 강력한 전문가용 엔진코팅제 올 뉴 불스파워 출시를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올 뉴 불스파워를 직접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판매해 주시는 카센터 점주님들을 대상으로 한 추첨 이벤트였는데요. 1등 상품인 순금을 받아갈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요? 불스원이 직접 엔진코팅제 올 뉴 불스파워 순금 증정이벤트의 주인공을 만나 보았습니다. 




엔진코팅제 올 뉴 불스파워 순금 증정이벤트 1등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찾아간 곳은 대전의 어느 한 카센터.

카센터 점장님과 직원분들, 불스원의 영업 담당자 분들이 마치 형제처럼 돈독하고 매우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습니다. 



불스원 (이하 B) : 반갑습니다!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에 위치한 '타이어반값' 카센터 운영하는 점주입니다.


B : 올 뉴 불스파워 코팅 순금 경품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당첨 소감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1등에 당첨되어 무척 기쁩니다! 불스원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다 보니 이런 행운도 오네요!


B : 새롭게 출시된 올 뉴 불스파워를 어떻게 해서 판매하게 되셨나요?

기존 전문가용 불스파워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이었고 계속 꾸준히 판매를 잘 해왔기 때문에, 새로 출시 된 올 뉴 불스파워의 성능이 더욱 뛰어나리라 믿고 선택,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B : 올 뉴 불스파워을 직접 사용 해보셨나요? 사용 해보셨다면 다른 엔진코팅제들과 비교해서 

   올 뉴 불스파워만의 특·장점이 있을까요?

먼저 샘플을 받아서 바로 사용해 보았는데요. 기존 불스파워보다 고속에서 더 부드럽게 잘 나가고, 마치 프리미엄 불스파워를 사용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가격은 프리미엄 불스파워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볼 수 있죠.


B : 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신 고객분들께 올 뉴 불스파워를 추천드리면 어떤 반응을 보이시나요?

기존 전문가용 불스파워를 사용하시던 분들께서는 신제품의 가격대를 부담스러워 하시곤 했어요. 하지만 제가 계속해서 직접 제품을 사용한 후기를 말씀 드리고 저를 믿고 한번 사용해보라고 열심히 권해드리니, 한번 써볼까? 하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시더라고요.




B : 올 뉴 불스파워를 사용한 고객들의 반응은 어떤가요? 만족도나 재구매율 등 더 찾으시는 편인가요?

엔진오일 교체 시 올 뉴 불스파워 제품을 넣어 드린 고객들 중, 초기 시동 소음이 전보다 많이 줄어들어 차가 조용해졌다는 평이 많았어요.

다른 점검을 받기 위해 들른 분들도 올 뉴 불스파워를 넣은 뒤 정말 부드럽게 잘 나간다는 이야기를 해주십니다. 첫 구매 하신 고객분들 차량의 엔진오일 교체 시기가 많이 남았기 때문에 재구매율까지는 확인하기 어려우나, 사용해 본 고객들께서 만족도가 높아 꼭 재구매하실 것 같아요.


B : 올 뉴 불스파워가 더 잘 팔리기 위해 불스원에 요청하거나 바라는 점이 있으신가요?

엔진오일과 세트나 필터와 세트 구매 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병행하면 첫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기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출시 초반에 최대한 많은 분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접해봐야 재구매율도 높아질 수 있거든요. 구매 혜택이 주어지면 자연스럽게 신제품 올 뉴 불스파워도 더 많이 알려지지 않을까요? 불스원 측에서 초기에 세트 행사를 많이 해주시면 소비자도 저희도 모두 좋을 것 같습니다.




B : 자동차 전문가로써 어떤 소비자들에게 엔진코팅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중고차를 포함해 인생 첫 차를 장만한 고객님, 그리고 장거리 운전을 많이 하는 고객님들이요.


B : 자동차 전문가로써 엔진 코팅제를 추천하시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무엇보다 자동차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해 주기 때문이고, 잘 관리된 자동차만이 오랫동안 최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B : 실제로 올 뉴 불스파워를 사용해보고 판매하시는 카센터 점주 입장에서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제품이 얼마나 좋은 지 간단하게 홍보의 말씀 부탁드립니다!

기존의 불스파워 제품에서 느끼지 못했던 프리미엄 급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 올 뉴 불스파워를 꼭 써보세요! 가즈아~! 올 뉴 불스파워!



다시한번 올 뉴 불스파워 순금 증정 이벤트 1등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기존 제품 대비 엔진 마모 방지 성능이 2배 이상 강화된 올 뉴 불스파워 제품의 진면목을 알아주시는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엔진 상처를 예방하고 AOMC와 나노 풀러렌 성분, 유기 텅스텐 성분이 3중 코팅막을 형성시켜 더욱 강력하게 소중한 자동차 엔진을 보호하는 올 뉴 불스파워!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여기저기 입소문 많이 부탁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