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 차를 사랑하는 방법, 불스원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는데, 우리 불스원 가족여러분들 모두 건강 챙기고 계시지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가죽 케어 제품인 "천연가죽 케어잼" 입니다.
스킨케어라고 해서 우리 몸은 부지런히 풋케어, 페이스케어, 바디케어 모두~ 하는데,
정작 사용하는 가죽제품에 대해서는 가죽클리너나 크림으로 관리해주고 계시는지요?
"가죽도 피부다!"
자동차 가죽시트와 집에서 쓰는 가죽시트는 물론, 가죽자켓, 가죽가방, 가죽로퍼, 구두 등
자주 사용하는 가죽제품들도 이젠 전문 가죽클리너&크림 세트로 깨끗하고 부드럽게~ 관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앞으로 2주에 걸쳐 불스원 천연가죽 케어잼 클리너, 케어잼 크림을 순서대로 소개해드릴게요 ^^
오늘은 그 첫번째 순서로 내 가죽제품을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해줄 가죽 전문 클리너,
"천연가죽 케어잼 크리너"의 사용법, 친절히 알려드립니다!
우선, 케어잼 가죽 크리너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릴게요.
케어잼 크리너는 천연가죽 및 인조가죽의 세정 역할을 하는 가죽 전문 크리너랍니다.
크리너를 통해 가죽의 먼지, 오염물의 제거와 함께 가죽의 갈라짐, 노화, 경화 현상 등을 방지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
제품 구성은 사용방법 만큼이나 매우 간단합니다~
케어잼 크리너 세트에는 케어잼 크리너 본 제품과 스펀지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제품 뒷면에는 '올바른 사용방법', '사용상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어요.
피부처럼 다양한 가죽이니, 사용하시기 전에 사용법과 주의사항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본격적인 사용 방법 설명에 들어가볼까요? ^^
이렇게나 더러워진 가죽 로퍼! 아끼는 가죽 제품인데, 아무 가죽 클리너 제품이나 사용하긴 고민스럽고..
그렇다고 그냥 방치하기엔 가슴 아프시다면 천연가죽 케어잼 크리너를 사용하셔야겠죠?
이렇게 오염된 가죽 제품도 케어잼 크리너만 있다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답니다.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달라지는 모습, 이제부터 보여드릴게요.^^
1. 동봉된 스펀지나 깨끗한 스펀지, 극세사에 적당량의 내용물을 묻힙니다.
2. 제거하고자 하는 오염부위에 가볍게 문지릅니다.
3. 오래된 오염물, 찌든 오염물을 제거할 시 가볍게 반복적으로 닦아줍니다.
4. 마지막으로 사용 후 마른 극세사 혹은 천으로 부드럽게 닦아 마무리합니다.
이렇게 탄생된 before & after 사진이 아래에 있습니다.
이 놀라운 변화가 보이시나요?
왼쪽이 캐어잼 크리너를 사용한 후의 모습인데요, 가죽로퍼를 처음 샀던 그 반짝임 그대로인 듯!
반짝반짝~ 윤기와 광택이 나는 모습이 영락없는 새구두네요.^^
사정없이 가죽이 오염되었던 그 로퍼는 온데간데 없고, 케어잼 크리너 한방에 완전 새 제품으로 변신!
이제 반복 학습 들어가볼까요? ^_^
오염된 가죽 가방에도 역시나 천연가죽 케어잼 크리너를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잦은 사용으로 더러워진 가죽가방의 오염 부위에,
동봉된 스펀지나 깨끗한 스펀지, 극세사에 적당량의 내용물을 묻혀서 슥슥~
오래된 오염물, 찌든 오염물을 제거할 시 가볍게 반복적으로 닦아주세요.
마지막으로 사용 후 마른 극세사 혹은 천으로 부드럽게 닦아 마무리해주면 새제품처럼 다시 태어난 듯 한 가죽가방!
마지막으로, 천연가죽 케어잼 크리너를 사용하실 때의 주의사항도 알려드릴게요!
- 스웨이드(세무), 미세모, 무스탕, 에나멜, 누박, 면제품에는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 특수재질의 가죽은 반드시 가죽제품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신 후 사용바랍니다.
- 케어잼을 처음 접하시는 경우, 가죽의 종류, 염색방법, 가죽의 상태에 따라 일부 색상이 진해지거나 질감이
변화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보이지 않는 부분에 먼저 테스트를 하고 1일 경과 후 이상이 없을 때 사용해주세요.
용도 이외에는 사용치 마시고, 인체에는 절대 사용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또, 사용시 피부에 이상이 있는 경우 사용을 중지해주시고 화기에 가까이 하지 마시고 되도록 실온에 보관해주세요.
이것만 지켜주신다면, "천연가죽 케어잼 크리너"는 완전 소중한 가죽 클리너로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겠죠?^^
오늘도 내 차를 사랑하는 방법, 불스원이었습니다!
크리너로 깨끗해진 내 가죽제품, 이젠 보호해줘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