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지난주 수요일 불스원 프라자에서는 특별한 세차데이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세차데이 행사로 '카 워시 페스타'가 진행됐는데요. 크리스탈 코트의 모델 걸스데이 혜리가 함께해 더욱 즐거웠던 카 워시 페스타! 그 뜨거웠던 현장을 함께 살펴 보겠습니다.

 

 

이번 불스원 카 워시 페스타는 행사 당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불스원 프라자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100% 무료로 세차장을 개방 했습니다. 불스원 프라자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놀거리들이 덤으로 쏟아진 축제의 현장!

 

 

불스원 '카 워시 페스타' 이름에 걸맞게 페스티벌 현장에 온 듯 다채로운 재미 요소들이 많았는데요. 불스원 프라자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1만 원 상당의 세차카드를 무료로 증정해 셀프세차의 즐거움을 더해드린 것은 물론, 카 워시 페스타 전용 코인을 활용한 각종 이벤트가 더해져 재미있는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특히 코인을 사용해 참여하는 미니게임과 푸드트럭은 색다른 즐거움이었다는 후문입니다. 처음 제공 된 2개의 코인 이외에 추가로  코인을 얻는 방법 또한 재미있는데요. 스월마크 제로 도전 게임과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코인을 추가로 받으면 또 다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다는 점!

 


평상시에 스월마크에 대해서 잘 모르셨던 분들도 메인 이벤트 '스월마크 제로에 도전하라'를 통해 도장면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죠. 스크래치 없는 무결점 도장면 상태를 자신하던 분들도 진행요원이 매의 눈으로 찾아낸 스월마크와 각종 흠집 앞에 좌절...하지 않고, 함께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로 도장면 관리를 경험했다고 해요.

 

 

 

 

 

또한, 이날 행사에는 셀프 유리막코팅제 크리스탈 코트의 모델 걸스데이 혜리가 함께 했는데요. 크리스탈 코트를 들고 있는 걸스데이 혜리의 모습이 정말 눈부시죠? 반짝반짝 셀프 유리막 코팅한 도장면이 혜리와 함께 있으니 더욱 빛이 납니다. 여러분도 셀프세차 꽃 크리스탈 코트로 마무리 하는 것 잊지 마세요!

 

 

이번 행사는 쉽고 재미있는 셀프세차의 자리를 통해서 셀프 차량 관리가 결코 어렵지 않다는 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는데요. 이 날 불스원 프라자에 방문한 분들이 더욱 차량 관리 및 셀프세차의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차량 관리 문화를 선도하는 불스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