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운전 시 깨끗한 시야 확보를 위한 스마트 차량용품은?

2018. 11. 3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추운 겨울에 대비하기 위해 차량 정비에 나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날이 갈수록 수치가 높아지는 미세먼지로 인해 신경 쓰이는 공기 청정, 다가오는 겨울철 폭설에 대비하는 와이퍼 교체, 시야 확보를 위한 유막 제거 등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주세요. 미리 불스원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차를 아끼며 관리해주는 분들이 이번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선정되어 제품 리뷰를 남겨주셨습니다. 러브마이카에 선정된 분들은, 다가오는 겨울을 어떻게 대비하였는데 함께 알아볼까요?




차량 전면유리 관리를 위해 레인OK하이브리드로 교체! - 로제 님


계절이 바뀌며 와이퍼 교체를 고려 중인 분들이 많을 텐데요. 최근 와이퍼 교체를 위해 여러 제품을 알아보다가 지인으로부터 불스원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추천받은 로제님! 로제님은 와이퍼를 직접 교체하며 이중 잠금으로 된 와이퍼를 하단 부분 홈에 맞춰 끼운 다음 잠그는 과정이 생각보다 ‘간편했다’며 인증해주셨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실제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사용했을 시 자동차 전면 유리와 와이퍼가 밀착되어 깨끗하게 닦인다고 전했는데요. 


실제로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메탈 프레임과 4개의 관절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차종과 유리 곡면에 관계없이 강력하게 밀착되어 와이퍼 가장자리까지 들뜸 없이 깨끗하게 닦입니다. 특히 180km 고속주행 시에도 들뜸 없이 최상의 밀착력과 닦임성을 구현하니, 눈이 많이 내리는 겨울에 대비하기 좋은 제품이죠!


▶ 스원 유저 로제 님의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리뷰 보러가기

 





밀폐된 공간이라 더욱 신경 쓰이는 에어컨∙히터 냄새 - 토부커플 님


공기가 차가운 겨울철에는 차량의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는데요. 이때 에어컨∙히터에서 냄새가 난다면 주목해주세요. 불스원 유저 토부커플님은 얼마 전부터 신경 쓰이는 자동차 냄새를 직접 제거하기 위해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에 나섰습니다. 조수석에 있는 글로브박스를 열어 직접 필터를 교체하고자 했는데요.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제품엔 운전자가 혼자서도 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도록 화살표가 표시되어 있어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에어컨∙히터 필터를 간단히 교체한 것만으로도 환풍기에서 깨끗한 공기가 솔솔 나오는 느낌과 함께 상쾌한 공기를 경험하셨다고 하는데요. 생활악취 감소는 물론, 미세먼지 유입까지 차단시켜주는 불스원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로 쾌적한 드라이빙을 즐겨보세요.


▶ 불스원 유저 토부커플님의 ‘베이킹소다 에어컨∙히터 필터’ 리뷰 보러가기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미세먼지 걱정 뚝 - 카밀라 님


나날이 높아지는 미세먼지 수치. 차량을 이용해서 운전하는 분들도 자동차 내부의 미세먼지를 걱정 할텐데요. 불스원 유저 카밀라님은 차량용 공기청정기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직접 리뷰해주셨습니다. 텀블러처럼 멋스럽게 생긴 에어테라피의 진동과 소음은 신경 쓰이지 않을뿐더러 차량 내부의 공기를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것만으로도 안전운전을 하는 것 같다고 전했는데요.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하여 미세입자 제거효율 99.5% 이상을 자랑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의 교체 시기가 가까워졌을 땐 필터 교체 알림 LED기능이 작동하여 차량 내부의 안전을 지켜주죠. 공기정 화는 물론 향균 효과까지 갖춘 똑똑한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통해 차량 내 공기를 지켜주세요.

 

 불스원 유저 카밀라님의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리뷰 보러가기




간단한 작업으로 유막제거와 발수코팅까지! - 짱구라구요 님


세차를 해도 깨끗한 느낌이 들지 않는다면? 차량 전면 유리의 유막제거에 신경 써주세요! 유막은 물과 유리세정제로 제거되지 않은 물 때, 기름때, 각종 오염물 및 코팅 잔여물을 뜻하는데요. 유막을 주기적으로 제거하면 주행 시 시야가 깨끗해져 안전운전에 도움을 줍니다. 불스원 유저 짱구라구요 님은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과,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으로 직접 유막제거에 나섰는데요. 유막제거 후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짱구라구요 님은 작업이 간편한 스틱 타입의 이지그립으로 관리했을 뿐인데 옆에서 지켜보던 친구로부터 자동차 전문박사 같단 얘기를 들었다고 전해주셨는데요. 특히 사용 후 효과 입증을 위해 물을 뿌렸을 때도 깨끗한 시야가 확보되는 것을 인증하며 리뷰를 마무리해주셨습니다. 유막제거제 이지그립과 발수코팅 이지그립은 시야 확보는 물론 와이퍼가 잘 안 닦이거나 소음이 날 때, 운전 중 난반사나 빛 번짐이 생길 때 대처할 수 있는 만능 제품입니다.


▶ 불스원 유저 짱구라구요 님의 ‘유막제거 이지그립, 발수코팅 이지그립’ 리뷰 보러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 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