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듀얼부스터 첨가로 새롭게 탄생한 불스원샷 블랙

2019. 3. 18. 10:10

연료첨가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블랙


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따스한 햇살과 함께 드라이빙과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완연한 봄 날씨를 만끽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이 정말 많습니다. 겨우내 입은 패딩 점퍼 대신 가벼운 봄 외투를 꺼내어 세탁하고, 차량 내부의 묵은 먼지를 제거할 수 있겠죠. 특히 드라이빙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보다 쾌적한 주행을 위해 준비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으로 엔진의 묵은 때를 제거하고 자동차 관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혀 다른 스케일, 불스원샷 블랙

연료첨가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블랙


불스원의 불스원샷이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변신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올블랙 패키지와 보다 강력해진 성능으로 돌아온 불스원샷 블랙! 불스원샷 블랙은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듀얼부스터 적용으로 연료와 엔진의 성능을 향상시켜줍니다.

 


듀얼부스터 기술로 새로 태어나다!

연료첨가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블랙


불스원샷 블랙에 첨가된 듀얼부스터는 불스원의 20년 엔진 세정 기술로 새롭게 개발되어 적용되었습니다. 가솔린의 GDI부스터+옥탄부스터, 디젤의 CRDI부스터+세탄부스터로 2개의 부스터가 엔진세정력과 옥탄/세탄가를 높여 엔진의 불완전 연소를 줄이고 출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옥탄부스터 첨가로 더욱 강력해진 불스원샷 블랙 휘발유용

불스원샷 블랙 휘발유용은 엔진을 강력하게 세정하고 엔진을 복원해주는 GDI부스터와 소음과 진동 감소에 도움이 되는 옥탄부스터가 첨가되었습니다. 특히 연료의 옥탄가를 높여주는 옥탄부스터는 연소 효율과 출력 향상은 물론 노킹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옥탄가란? 가솔린 연료의 이상 점화 현상을 억제하는 정도

 



◈ 세탄부스터 첨가로 향상된 능력, 불스원샷 블랙 경유용

불스원샷 블랙 경유용은 엔진 때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CRDI 부스터와 디젤 엔진에 적합하고 시동 성능 및 출력 향상, 소음을 줄여주는 세탄 부스터가 첨가되었습니다. 세탄 부스터를 통해 경유의 세탄가*를 증가시켜, 저온 시 시동성이 개선되고 연소 효율이 향상되었습니다.

*세탄가란? 디젤 연료가 쉽게 점화되는지 나타내는 척도

 


계절이 바뀔 때마다 한 병씩!


불스원샷 블랙은 연료 주입구(주유구)에 넣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주입 후에는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계절이 바뀔 때마다 한 병씩(주행거리 3,000~5,000km 마다) 사용하면 새 차처럼 쌩쌩하게 달릴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블랙은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불스원샷 라인입니다. 내 차의 엔진 때를 깔끔하게 제거하고, 상쾌하게 달려보고 싶다면 불스원샷 블랙을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불스원샷 블랙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