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초강력 흡입력 자동차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2019. 3. 27. 07:00

초강력 흡입력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상쾌한 드라이빙을 즐기기 딱 좋은 따뜻한 봄 날씨에 필요한 것은 바로 자동차 세차입니다. 하지만 셀프 세차를 열심히 하더라도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청소하기는 쉽지 않은데요. 각종 쓰레기와 과자 부스러기 등으로 더러워진 차량 내부를 깨끗하게 만들고 싶다면, 차량용 청소기로 쉽고 간편하게 청소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불스원AtoZ를 통해 업계 최고 흡입력을 자랑하는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의 실험 영상 및 제품 특징을 알아봅니다.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의 흡입력은 어느정도 될까?

초강력 흡입력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불스원은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와 일반 차량용 청소기의 흡입력 수치를 비교해보는 실험을 진행해보았습니다결과는 확연한 차이를 드러냈는데요. 파워맥스 듀얼액션이 6,300Pa라는 국내 최고 흡입력을 나타내는 반면 일반 차량용 청소기는 3,600Pa로 거의 절반에 못 미치는 흡입력을 보입니다.

 



초강력 흡입력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의 흡입력을 더 자세히 들여다보기 위해 재미있는 실험을 진행해보았는데요. 실험 영상을 보면,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가 당구공 8개를 들어 올리고 물 3L를 빨아들이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강력한 흡입력이라면 자동차 좌석 사이발판 등의 각종 이물질은 물론 작은 먼지까지 깔끔하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지 않을까요?


 


국내 최고 출력!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초강력 흡입력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실험 영상에서 확인했듯,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국내 제품 중 최고 출력인 6,300Pa의 초강력 흡입력을 자랑하는 차량용 청소기입니다. 상단에는 LED 플래쉬 라이트를 장착하여 어두운 장소에서도 차량 구석구석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고, 비상시 차량 점검 랜턴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중 필터로 더욱 강력해졌다!

초강력 흡입력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흡입력만큼이나 어떤 필터를 사용하는지도 중요한데요. 파워맥스 듀얼액션은 2중 필터(플라스틱 필터+마이크로 필터)를 장착했습니다. 마이크로 필터의 경우, 미세먼지 제거 효율 등급 M5 클래스의 필터로, 40%~60%의 먼지 제거 효율을 자랑합니다. 또한 사용된 필터는 물 세척으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죠.



트렁크까지 깔끔하게, 휴대는 용이하게!

초강력 흡입력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의 또 다른 장점! 4.5m의 긴 전원선으로 자동차 좌석은 물론 차량의 트렁크까지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파워맥스 듀얼액션 청소기에는 틈새흡입툴, 브러시툴, 연장호스와 휴대용 가방이 구성되어 사용과 휴대가 용이합니다. 


초강력 흡입력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귀찮은 마음에 차량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하지 않고 눈에 보이는 먼지만 닦아 낸다면, 내부에 돌아다니는 묵은 먼지와 오염물질은 차량 탑승자들의 호흡기 질환 등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특히 미세먼지가 심한 시기에는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유지하고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불스원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로 자동차 실내를 간편하고 청결하게 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 사용방법 보러가기

 




관련글